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뒤에서 다가오는 치한을 미리 알 수 있는 스파이더맨 티셔츠

by 썬도그 2013. 7. 19.
반응형



후드티 두르고 이어폰 꽂고 밤길을 걷는 것은 위험합니다. 특히 여자분들은 골목길에서는 무조건 이어폰을 빼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뒤에서 다가오는 사람의 인기척을 이어폰에서 흘러 나오는 음악 소리 때문에 들을 수 없습니다.

반대로 생각해보세요. 치한이 지나가는 사람의 뒤통수를 때려서 기절 시키고 지갑을 훔친다고 한다면 살금 살금 다가갈 것 입니다. 그런데 사람이란 눈과 귀로만 세상의 정보를 아는 것은 아닙니다. 잘 모르시겠지만 우리의 피부도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기척을 느끼고 뒤를 돌아보게 되죠. 피부가 하나의 감각기관입니다. 그래서 어떤 일에 집중하고 있는 친구 뒤에서 몰래 뒤통수 때리긴 쉬워도 아무 것도 혹은 주의 경계모드로 돌입한 사람 뒤를 몰래 다가가는 일은 아주 힘듭니다. 


뒤에서 다가오는 치한을 미리 알 수 있는 스파이더맨 티셔츠

그런데 스파이더맨 티셔츠만 입으면 이어폰 꽂고 노래 들어도 됩니다. 왜냐하면 뒤에서 접근하는 치한이나 친구를 미리 알려줍니다.


이게 가능한 이유는 티쳐츠 뒤에 근접 센서가 있어서 1.5미터 안에 물체나 사람이 다가오면 진동으로 알려줍니다. 진동을 느끼고 뒤를 돌아보면 친구면 피식 하고 웃어주고 치한이면 바로 소리를 질러줘야 합니다. 

뒤에도 눈을 단 다고 할 수 있는데 이 티쳐츠 입고 지옥철 타면 어쩔 수 없는 거리 때문에 꺼 놓아야겠네요. 

치한 방지용이락 할 수 있는데 가격은 40달러입니다. 그런데 이런 제품 보다 골목에서는 여자분들 사주경계 모드로 바뀌는 것이 더 나을 듯 합니다. 

출처 http://www.thinkgeek.com/product/f0b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