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올레 tv now, 선착순 1만 명에게 최신 영화 베를린,늑대소년 등 6편 무료 상영

by 썬도그 2013. 6. 21.
반응형

불타는 금요일인 불금입니다. 이런 날은 시원한 영화관에서 영화 한편을 보거나 친구들과 치맥 한잔이 딱 좋죠. 
뭐 약속이 없거나 집에서 편하게 캔 맥주 마시면서 VOD서비스나 최신영화를 다운 받아서 보는 것도 이 6월을 슬기롭게 보내는 또 하나의 방법일 것입니다.  아직 장마 전선이 북상하지 않아서 밤에는 선선한 여름날이고 이런 날씨가 계속 되었으면 합니다.


올레 TV NOW 최신영화 6편 선착순 1만 명에게 무료 관람 기회 제공

오늘 밤 olleh tv now는 가입자에 한해서 최신영화 6편을 선착순 1만 명에게 무료 상영을 합니다. 
올 상반기에 인기를 끌었던 런닝맨, 베를린, 파파로티, 늑대소년, 타워, 나의 PS파트너까지 총 6편을 

토요일(6월22일) 오전 0시부터 일요일(6월 23일)까지 선착순 1만 명에게 무료로 관람하는 이벤트를 합니다.


각각의 영화를 다운로드나 VOD서비스로 보려면 약 3~4천원의 돈을 내야 합니다. 그러나 이번 주말에는 위 6편의 영화가 모두 공짜입니다. 


올레 tv now 무료 상영 일정


  6/22,23 반짝무료 : '베를린', '파파로티', '늑대소년', '런닝맨', '나의PS파트너', '타워' 총 6편'

  6/19 ~ 6/25 무료 영화 : '나의PS파트너', '타워'

  6/26 ~ 7/2 무료 예정 영화 : '도둑들', '반창꼬'

매주 최신 영화 2편을 무료로 상영하는데 이번 주는 4편이 더 추가되어서 무려 6편이 무료입니다. 


그런데 올레 TV NOW가 뭔지 모르 모르는 분들이 많기에 좀 설명을 하겠습니다



올레 TV NOW는 58개 채널, VOD를 즐길 수 있는 N스크린 서비스

olleh tv now는 N스크린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채널을 PC, 스마트폰, 태블릿 PC로 원하는 콘텐츠를 여러 디바이스로 끊김 없이 이어서 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채널은 총 54개 채널로 http://now.olleh.com/jsp/view/vodRealtime.jsp?code=SE000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상파와 IPTV채널 등을 스마트폰, PC, 태블릿에서 즐길 수 있고 VOD상영관에서 영화를 무료 혹은 유료로 볼 수 있습니다. 




올레 TV NOW 가입조건은?


이 올레TV NOW는 가입 조건이 있습니다. 올레(KT)초고속 인터넷망을 사용하거나 올레(KT)모바일을 사용해야 합니다. 둘 중 하나를 사용하고 있으면 기본요금은 월정액 5천원입니다, 하지만 결합 신공이 들어가면 무료로 볼 수도 있습니다.


무료로 보는 방법

1. 올레(KT)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올레 TV 결합(KT 휴대폰 + KT초고속인터넷망 + 올레TV)

KT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집에서 올레 TV를 본다면 두 상품을 결합하면 무료입니다. 올레TV는 올레(KT)초고속 인터넷망을 이용하기 때문에 집에 KT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고 올레TV라는 IPTV를 보면서 동시에 KT 휴대폰을 사용하는 분은 무료입니다. 


2. 올레 TV 기본형 이상 가입자

나는 SKT나 LG U+ 스마트폰 쓴다? 그런 분들은 집에 올레 IPTV를 기본형 이상으로 시청 중이면 올레 TV NOW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가족 결합을 사용할 경우 

이런 경우도 있겠죠. 집의 올레 IPTV가 아버지나 어머니 명의로 가입되어 있고 아들인 나는 KT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올레TV 명의가 아버지로 되어 있어서 아버지만 KT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다면 좀 아쉽겠죠. 이때 가족 결합을 하면 아버지와 아들 모두 스마트폰으로 Olleh TV NOW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올레 초고속 인터넷만 사용하고 올레TV는 안 보지만 IPTV를 스마트폰으로 보고 싶으면 매월 2천원의 월정액을 내서 볼 수 있습니다. 요즘은 IPTV보급율이 높아서 초고속통신망을 설치한 회사의 IPTV를 많이 사용하고 있죠.
KT초고속 인터넷망을 사용하고 동시에 KT IPTV인 올레TV를 사용하는 분들은 올레 TV NOW를 공짜로 즐길 수 있습니다.

때문에 오늘 밤 12시부터 시작되는 주말 무료 영화 이벤트는 많은 사람이 몰릴 듯 하네요.
무려 6개의 영화가 동시 상영하기 시작하니 영화관에서 본 영화 보다는 안 본 영화 중에 보고 싶은 영화부터 토요일 새벽 0시가 딱 되면 달리기 시작하면 됩니다. 


올레 TV NOW 가입 페이지 주소 http://now.olleh.com/jsp/view/enjoyOllehTvNow.jsp?code=SBB00

올레 TV NOW 가입안내 PC(http://j.mp/VQkaZn) 모바일(http://m.now.olleh.com/service_info_t2.jsp




올레 TV NOW 시청 방법 및 앱 다운로드 URL

N스크린 서비스이기 때문에 편한 디바이스로 관람하시면 됩니다. 집에 모니터가 큰 게 있고 맥주 마시면서 큰 화면으로 보고 싶으시면 PC에서 보세요.

안드로이드 폰이나 아이폰, 아이패드는 올레TV NOW 앱을 설치해서 시청하시면 되는데 올레TV가입자는 SKT나 LG U+스마트폰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동생이 올레TV를 보는데 카톡으로 알려줘야겠네요. 이런 쪽에 젬병이라서 정보가 취약해요.


olleh tv now 어플 3.0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시, 메인 페이지에 '최신영화 공짜!' 배너 클릭

 2.X 버전 어플 사용 시, 'VOD > 카테고리 > 최신영화 선착순 공짜 > [이벤트] 최신영화 공짜' 메뉴에서 이용 가능 합니다. 


올레 TV NOW 페이스북 :  http://j.mp/11C0b3e  에서도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