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여자친구와의 여행을 창의적인 사진으로 담은 Follow me 사진 시리즈 본문

사진작가/아마추어사진

여자친구와의 여행을 창의적인 사진으로 담은 Follow me 사진 시리즈

썬도그 썬도그 2013. 3. 2. 22:07

정말 기발한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사진 1장으로 보면 별 느낌이 없습니다. 하지만 똑 같은 포즈로 다양한 여행지를 병풍삼아 찍었고 그 연속성이 사진에 스토리를 자동으로 심어주게 되었고 그 스토리 때문에 감탄을 하게 됩니다.

또한, 포즈는 동일하지만 가끔 유머러스하며 머리모양 또는 소품을 활용해서 변화를 준 것이 지루해질 수 있는 사진에 액센트를 넣어주네요. 

위 사진은 러시아의 영화 제작자인 Murad OSmann이 여자친구 Nataly Zakharova를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은 DSLR과 함께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고요. 아이폰은 Camera+ 앱을 사용해서 다양한 효과를 넣었습니다. 그 사진을 인스타그람에 올렸습니다. 위 사진을 봐서도 알 수 있든 인기있고 좋은 사진은 카메라가 만드는 것이 아닌 사람이 만듭니다. 창의적인 생각과 진득함이 사진을 유명하게 만듭니다. 위 사진은 여기저기에서 많이 소개 하고 있는데요.  

Osmann이 지난 1년 동안 발리, 홍콩, 싱가폴 등등을 다니면서 그 지역의 랜드마크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위 사진은 Osmann이 여자친구와 여행을 하는데 사진만 찍고 있는 모습에 화가난 여자친구가 손을 끌고 가자고 하는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1년간 촬영한 사진입니다. 아주 흥미롭죠?  이 사진을 응용해서 뒷모습이 아닌 앞모습을 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문제는 실행력과 꾸준함입니다. 

참 위 사진 씨리즈의 이름은 'Follow me'입니다. 

더 많은 사진은 http://instagram.com/muradosmann/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9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