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아마추어사진

개 머리 위에 음식을? Food On My Dog! 사진 시리즈

by 썬도그 2013. 5. 19.
반응형

한국 사진작가들은 너무 심각들 해요. 세상을 고발하고 깊이 있는 은유를 말하고 현실을 담고 일상을 담을려는 모습들, 그런 모습들이 진중하고 진지하긴 한데요. 너무 심각해요. 그런 사진들은 어떤 느낌이 들지언정 재미는 솔직히 없습니다.

나이 들면서 점점 재미있는 사진들이 좋아지네요. 그래서 일반인들이 찍는 유머 사진에 더 눈길이 갑니다. 
여기 한 해외 네티즌의 재미있는 사진 시리즈가 있습니다. 이 사진은 자신이 키우는 개 머리 위에 음식을 놓고 찍은 정말 단순한 사진입니다.  사진 1장이라면 별 느낌이 없지만 매일 같이 그 비슷한 사진을 찍고 그걸 한 번에 공개한다면 느낌은 확 다릅니다. 미친짓도 1년 내내 하면 기인이 되고 스타일이 됩니다.  






























Food On My Dog! http://foodonmydog.tumblr.com/ 에 매일 사진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개 머리 위에 음식을 놓는 것이 개에 대한 학대나 더럽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모습은 개의 식욕 훈련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개들은 먹을 것에 자신을 주체 못하잖아요. 그럴 때 머리 위에 음식을 놓고 먹으려고 하면 단호하게 안돼! 라고 하면서 개의 식탐을 다스리기도 하죠. 

이 강아지는 아주 잘 훈련을 받았네요. 머리 위의 음식 대부분은 촬영 후에 개에게 먹이로 준다고 합니다. 
그러니 더럽다고 할 필요도 없습니다.  고양이 키우는 분 많으신데 여러가지 물건 올려 놓고 촬영해 보세요. 고양이가 훌륭한 배경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