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외국사진작가

세계 최고 아빠 사진 시리즈로 유명한 Dave Engledow, 서울에 오다.

by 썬도그 2013. 1. 14.
반응형



애인이 있는 사람에게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피사체가 애인일 것이고 아들이나 딸이 있는 부모들은 아이들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피사체일 것입니다  일전에 아빠와 딸의 웃기는 사진 시리즈 World's Best Father 라는 글을 통해서 딸바보 아빠 사진작가를 소개 했습니다. 

이 괴짜 아빠는 2살난 딸 Alice Bee와 함께 신나는 사진 놀이를 했습니다. 포토샵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딸과 함께하는 재미있고 웃음이 가득한 사진 시리즈 '세계 최고 아빠' 사진 시리즈를 선보였고 이 사진 시리즈는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사진 시리즈를 선보인 아빠의 이름은 Dave Engledow입니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ngledowArtPhotography 도 운영 중인데 이분이 한국에 왔었습니다
한국이 보고 싶어서 온 것은 아니고 이 두 부녀의 아내이자 엄마가 한국의 서울 용산에 있는 용산 미군기지에서 근무를 하고 있기 때문에 잠시 서울에 왔다 갔습니다.

그런데 이 작가분, 그 짧은 서울 여행을 그냥 지나치지 않았네요

딸인 Alice Bee가 노란 츄리닝을 입고 아빠가 강남스타일의 말춤을 춥니다. 이 Dave Engledow도 강남스타일을 잘 아네요.
모르는 것이 더 이상하죠. 세계적인 히트곡이니까요


비행기 안에서 


공항 도착 , 사진 가운데에 따님이 있네요


대한민국에 있는 흔한 아동 놀이시설이죠 


Alice Bee보이시나요? 


Alice Bee가한 가게에 들어가서는 뽀로로 크래커와 앵그리버드 막대사탕을 골라서 카운터에 올려놓습니다. 하지만 Alice는 돈이 없었습니다. 엄마가 대신 내주었네요.  그런데 뽀로로를 미국 아이들도 어느정도 아나 봅니다. 하기야 뽀로로도 세계적인 캐릭터죠



한국에 도착하자 아내의 동료들이 Alice Bee를 너무 환대해주었고 한 동료가 손수 제작한 한복을 Alice Bee에게 선물로 주었습니다.  아빠는 이 한복을 입히고 한국의 설날 의식(?)인 세뱃돈을 주는 모습을 아주 재미있게 그렸네요.

Bee는 그 세배돈을 아빠의 머그컵에 담았습니다. 그런데 한국은 1월 1일 새해에는 새배를 하지 않고 음력 1월 1일날 하는데 그건 잘 모르는 것 같고요. 아무튼 재미있는 사진입니다. 저 작가분 양말보세요. 강남스타일 양말~~~ ㅋㅋㅋ


한국에서의 경험을 유머러스하게 담았는데 한국에서 김치, 신라면, 쌈장에 풋고추 찍어 먹고 입에 불이나자 딸이 정수기 생수통을 뽑아 줍니다. 


김밥 천국도 갔었네요. 귀여운 백인 아기를 신기한듯 쳐다보는 아주머니들입니다. 

한 여자분이 이 작가분과 딸을 알아보고 팬이라면서 머그컵에 '세계 최고 아빠'라는 글씨를 세겨서 주었습니다
사실, 이분 많이 알려진 분은 아니지만 이쪽 디자인이나 크리에이티브 이미지 쪽에서는 작년에 크게 알려졌습니다. 아마 여자분이 그쪽에 관심이 많았나 봅니다.  이 세계 최고 아빠는 강남에도 가보는 등 서울 구경을 하면서 쾌적하고 편리한 서울 지하철에 반했고 좀 더 오래 있고 싶었다고 하는데 우리는 잘 모르는 매력이 우리가 사는 서울에 있나 봅니다. 

지하철 편리하고 쾌적한 것은 저도 인정하는 편, 다만 출퇴근시간에는 좀 짜증나고 특히 강남은 출퇴근 시간을 넘어서 낮시간에도 엄청난 사람들로 인해서 강남 갈 일 생기면 머리가 아픕니다. 

세계 최고 아빠라고 하는 이 작가분, 부러워만 하지 마시고 세계 최고 다음 아빠가 되기 위한 노력들을 해보세요. 그러기 위해서는 아이디어와 포토샵 실력이 어느정도 있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실력이 없어도 매일 매일 딸이나 아들의 사진을 찍어주는 분들도 세계 최고 아빠입니다.  


출처 https://www.facebook.com/EngledowArtPhotograph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