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젯

꼭 나왔으면 하는 물리적 터치감을 느낄 수 있는 Tactile 키보드

by 썬도그 2012. 11. 22.
반응형



아이폰은 참 매력적인 스마트폰이지만 단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가장 큰 문제점은 작은 화면 크기로 인해 텍스트를 입력할 때 오타가 많이 난다는 것입니다. 물론 같은 크기의 스크린을 가진 안드로이드 폰 보다는 오타가 적고 동일한 크기의 스마트폰이라면 아이폰이 가장 뛰어난 터치력(?)을 보여줍니다만 안드로이드폰들이 5인치로 넘어가면서 오타가 확 줄어들었죠.

하지만 아이폰은 길이만 길어질 뿐 가로폭의 크기가 커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여러가지 악세사리 제품들이 나오는데요. 아주 솔깃한 악세사리 콘셉트가 나왔습니다. 


해결 방법은 간단합니다. 스크린 터치로 입력하는 가상키보드 위에 물리적인 터치감을 증가시킨 반투명하고 말랑이는 플라스틱 키보드를 붙이는 것이죠. 그러나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없기에 


플립형으로 만들었습니다. 안 쓸때는 뒤로 돌려서 뒷면에 부착하고 있다가 긴 문자 입력 때나 본격적인 카톡을 하게 되면 앞으로 돌려서 가상키보드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됩니다. 플립타입 케이스는 NOS 디자인에서 디자인 했는데 실제로 나온 제품은 아니고 콘셉트 단계입니다.



FlipType | Iphone flexible and translucent keyboard case. from NOS Design on Vimeo.

출처 http://www.nos.mx/fliptype_eng.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