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아이패드 케이스와 스마트커버와 스피커가 통합된 ORA 스피커 본문

IT/가젯/가젯

아이패드 케이스와 스마트커버와 스피커가 통합된 ORA 스피커

썬도그 2012. 11. 21. 16:54
반응형



아이패드2는 케이스가 중요하더라고요. 휴대성은 좋지 않지만 들고 다니면서 하는 재미가 솔솔한 아이패드2 케이스 중에 받침대 겸용 케이스 중 커버까지 있느 것은 들고 다니면서 하기에는 커버를 뒤로 재쳐서 사용해야 하는데 이게 상당히 불편하다보니 아이패드2 자체를 잘 안 쓰게 되더군요. 그래서 싸구려 5천원 짜리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로 바꾼 후는 사용시간이 늘었습니다. 바로 들고 사용할 수 있어서 아주 좋은데요. 이전 케이스는 방치하고 있습니다. 커버를 벗기면 자동으로 어플이 실행되는 스마트 커버도 아니여서 더더욱 사용되지 않게 되더군요


아이패드 케이스와 스마트커버와 스피커가 통합된 ORA 스피커

아이패드 시리즈는 아주 좋은 모바일 기기이지만 스피커는 단점 아닌 단점이었습니다. 스피커도 작고 소리도 크지 않기 때문에 소리 음량 부분은 항상 아쉽죠. 화질은 레티나 디스플레이까지 올라갔지만 음량 부분은 만족할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뭐 이어폰 꽂아서 사용하면 되기에 스피커 쪽은 크게 신경 쓰지 않은 것 같은데요. 그래도 음악이나 영화 매니아는 이 아이패드로 영화나 음악을 보고 듣는데 이 스피커에 대한 불만이 있었습니다.

ORA스피커는 이런 불만을 해소한 제품입니다.
ORA스피커는 아이패드 케이스와 스마트 커버와 받침대 그리고 스피커가 통합된 신개념 케이스입니다. 



아이페드 케이스에 스피커 8개를 배치해서 빵빵한 사운드를 지원합니다. 별거 아닌 아니디어지만 이걸 실현한 모습이 무척 인상 깊네요. 뭐 부피가 좀 커지는 것은 아쉽지만 그 부피가 커지는 것을 감수하고라도 사운드를 빵빵하게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아주 솔깃한 제품입니다. 

킥스타터에서 올라온 제품인데 아이패드 미니용으로도 나왔으면 하네요. 그런데 아이패드 미니는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이고 잠바 주머니에 쏙 들어갈 수 있는데 ORA스피커 달면 9인치 만해져서 효율적이지는 않겠네요
받침대 겸 스마트커버는 30달러이고 ORA스피커는 99달러, 둘 다 사면 129달러입니다.

제조업이 다 무너졌다는 미국이지만 이런 제품 보면 제조업 강국 아직 살아있네요. 정작 한국은 이런 제품 소규모로 만들기 힘든 모습 같아 보이고요. 시장규모도 작아서 국내용으로 출시하기에는 구매층 숫자가 많지 않아서 좀 힘들 것 같기도 하고요.



반응형
그리드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