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들이 절대 찍을 수 없는 사진이 바로 커플사진입니다. 그러나 아예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위 사진은 일본의 한 사이트 데일리 포털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위 사진은 솔로인 생활사진가가 혼자서 찍은 사진입니다.
85년생으로 웹독신자 http://hitorimono.com/ 라는 사이트를 운영하는 분이 직접 혼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분이 혼자서 커플의 포옹사진을 찍는 노하우를 공개 했습니다.
보통 커플들은 으슥한 곳을 좋아합니다. 뭐 요즘은 대놓고 키스를 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대부분은 구석지고 어두운 곳을 좋아합니다.
촬영장소를 물색하다가 후미지고 구석진 곳을 발견 하고서 여기서 촬영하기로 합니다.
보통 혼자서 커플 사진을 찍을 대면 혼자 포옹하는 모습으로 찍습니다. 이런 모습은 개그 소재로도 유명합니다. 혼자 껴안고 있지만 뒤에서 보면 커플이 포옹하는 모습으로 착각할 수 있습니다
이게 현실이죠. ㅠ.ㅠ
그래서 좀 더 리얼리티가 살아 있게 하기 위해서 이 분은 가발을 샀습니다.
포옹하면서 머리카락이 살짝 올라와서 마치 여자를 껴안고 있는 듯한 착각이 들게 합니다.
그러나 이게 실체적인 모습입니다
이분은 위에서 내려다 보면서 난간으로 여자의 몸이 있는 부분을 가리면서 찍어도 보고
간판으로가리면서 찍어도 보면서 리얼한 커플의 포옹사진을 연구했습니다
이게 현실입니다만 사진은 보여주고 싶은 각도로만 찍을 수 있기에 사람들을 속일 수 있습니다
이번엔 좀 더 리얼리티를 올리기 위해서 포옹하고 있는 손에 메니큐어를 발랐습니다. 디테일의 신입니다.
오른쪽에 분홍색 손톱 보이시죠. 이제 완전체에 거의 다 왔습니다
이번엔 삼각대를 놓고 타이머를 맞춰놓고 그 누구의 도움도 없이 혼자 셀카를 찍는 것을 시도 했습니다.
성공... ㅠ.ㅠ 이런 노력과 연구 정신으로 일본은 올해도 노벨상을 탔습니다
이분 상당히 괴짜이지만 사람을 유쾌하게 하는 재주가 있네요. 따라해 보실 분은 몰래 따라해 보세요. 돈만 많으면
제 1회 혼자서 커플 포옹사진 찍기 대회라도 열어보고 싶네요.
솔로들이여 커플 사진 부러워 하지 마시고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내가 아는 최고의 커플 사진은 아래 사진입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여자분을 안고 있네요. 남자분 표정 보세요. 뚫어져라 봅니다.
반전있는 여자죠. 하양입니다. 하운드양
출처 http://portal.nifty.com/kiji/120413154900_1.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