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스마트폰이 세상을 지배하기 전에 삼성전자는 빔 프로젝트 기능이 들어간 휴대폰을 세상에 선보였고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금도 만드는지 또한 찾는 소비자가 많은지는 모르겠지만 빔 프로젝트를 휴대전화에 얺은 것은 센세이션 했죠. 

지금은 컴팩트 카메라나 캠코더에도 내장 빔 프로젝터 기능이 들어간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빔 프로젝터 기능이 있으면 조막만한 액정말고 좀 더 크게 화면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만 어두운 환경이어야 한다는 점이 아쉽죠.

하지만 어둡기만 하면 건물 벽에 쏴서 크게 볼 수 있는 장점이 많습니다.


USB Music Projector

는 싸고 작습니다.  가격은 100달러라는 10만원 초반대의 가격입니다.  그리고 작아서 목에 걸고 다닐 수 있습니다. 
빔 프로젝터를 목에 걸고 다닐 이유는 없죠. 하지만 걸고 다닐 이유가 있습니다. 이 빔프로젝터는 MP3플레이어 기능이 있어서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MP3, WMA,WAV도 지원하며 JPEG, BMP 사진과 MP4, MOV, AVI(H.264, MPEG4, MJPEG)도 지원합니다. 동영상과 사진은 목에서 빼서 바닥에 놓고 시청하면 됩니다. 이어폰 단자도 제공되어 이어폰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스빈다. 


LED 라이트를 이용해서 쏘는데 수명은 2만시간입니다. 
LED 라이트를 이용하고 작고 싸기 때문에 밝은 곳에서는 보기 힘들지만 어두운 방에서는 잘 보일듯 하네요.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고  입력단자는 USB와 마이크로SD 카드로 데이터를 입력 받을 수 있습니다. 

크기는 2.67  x 2.44 x 0.78mm이며 무게는 84g입니다. 

화면 크기가 중요하겠죠. 한 벽면을 다 채우긴 힘들어보이고 20인치 모니터 크기로 보여주는 것 같은데 이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없습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A/C전원으로 연결하면서 볼 수 없고 충전 후에 볼 수 있습니다. 
A/C어댑터는 충전용이고요. 

가격은 99달러로 아주 저렴합니다. 영화 많이 보는 분들은 괜찮겠는데요

출처  http://usb.brando.com/usb-music-projector_p02937c035d015.html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ㅈㄴ 2013.02.01 22: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참~ 뒤에 댓글이지만 ㅎㅎ 달아봅니다
    현제 ~ 뭐 그때는 국내에 팔지도않았지만

    국내엔 2십만원초반에 판매하고있습니다
    여전히 미국엔 십만원대 가격으로판매하고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