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레고로 만든 배트맨 3종 탈것(배트,배트포드,텀블러)

by 썬도그 2012. 8. 11.
반응형



다른 히어로물은 초능력이 있는 슈퍼히어로이지만 배트맨은 슈퍼히어로는 아닙니다. 그냥 돈 많고 정의감이 투철한 자경단 정도? 초능력은 전혀 없어서 그냥 히어로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신체적인 초능력은 없지만 돈이라는 초능력과 함께 배트맨의 뛰어난 탈 것은 그를 능력자로 바꿔줍니다.

저는 배트맨이라는 영화 3부작이 상당히 어두워서 좀 우울한 느낌이 강한데 그럴때마다 웃음이 나게 만드는 배트맨의 탈 것들이 나옵니다. 1편에서는 배트맨 자동차인 텀블러가 나왔고 2편인 '다크나이트'에서는 텀블러가 쪼개지면서 나온 배트맨 오토바이인 '배트포드'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상영중인 '다크나이트 라이즈'에서는 날 것인 '더 배트'가 나왔습니다.

'다크나이트 라이즈'에서는 이 3종 탈 것이 한꺼번에 나오는 장면이 있는데 정말 지금 생각해도 멋진 장면입니다. 배트포드를 탄 캣우먼과 더 배트를 탄 배트맨 그리고 텀블러를 탄 악당들, 정말 최고의 명장면이었습니다. 

레고 전문가인 Peerk Kreuger는 레고로 이 배트맨 탈 것 3종 세트중 텀블러와 더 배트를 레고로 만들었습니다. 

이 모습은 '더 배트'를 촬영할 때 자동차 위에 올려 놓고 촬영 했는데 그것과 비슷하네요






멋진 텀블러입니다. 제작과정은 
http://www.flickr.com/photos/28134808@N02/ 에서 볼 수 있습니다
레고의 커스텀마이징 싸이트인 Cuusoo에 올라간 디자인인데 언젠가 레고에서 이 배트맨 텀블러와 더 배트를 상품화 시켜서 아이들 돈 축내겠네요.  그런 상술임을 알지만 작동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갖고 싶은데요

아이들 보다는 아빠들이 더 많이 가지고 놀겠어요

위 동영상에서 더 배트가 날아 다니는데 실제로 날 수 없는 제품이고 촬영할 때는 실에 메달고 찍은 것 같네요. 그럼에도 박진감 넘치는 영상입니다. 촬영기술이 대단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