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택배 상자 테이프 제거하기 힘든 불편함을 날려버린 Rip Cord 테입 본문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택배 상자 테이프 제거하기 힘든 불편함을 날려버린 Rip Cord 테입

썬도그 2012. 8. 8. 10:58
반응형


엄마 아빠 보다 더 반가운 택배 아저씨, 택배 왔어요 소리가 가장 듣기 좋은 소리가 되어버게 요즘 풍경이죠. 택배가 와서 바로 뜯어 보고 싶지만 하나의 장애물이 있습니다. 그 장애물이란 바로 박스테이프입니다. 이 박스 테이프를 뜯어내는 요령을 아시는 분은 볼펜으로 콕 찔러서 뜯어낼 수도 있지만 상자 양 끝쪽중 한 곳을 푹 누르면 종이가 푹 들어갑니다. 그러면 테이프와 종이 사이에 틈이 생기고 그 틈을 쭉 잡이 뜯어내면 됩니다.  그런 이런 요령을 아는 분도 많지 않고 알아도 그 마져도 귀찮기도 합니다. 이런 불편함을 해결한 제품이 바로  Rip Cord입니다. 



 립 코드는 커터칼을 쑥 집어넣어서 테이프를 제거하다가 제품에 손상을 주는 경우도 방지해주고 칼과 가위 없이도 바로 상자를 뜯어볼 수 있는 똑똑한 박스테이프입니다.  투명 테이프 사이에 보라색 실이 보입니다. 



투명 박스테이프 가운데 있는 보라색 실을 함께 박싱질 할때 사용하고 뜯어낼 때는 가운데 실만 쭉 잡아 뜯어내면 됩니다. 이 아이디어는 새로운게 아닙니다. 이전에도 이런 아이디어가 있었죠. 왜 음악CD나 제품 포장할때 한 쪽에 잡아 뜯어낼 수 있게 줄을 같이 달아 놓잖아요. 그 아이디어를 박스 테이프에 적용한 것입니다.


가격은 아직 미정이지만 기존 박스 테이프 가격과 큰 차이가 나지 않는다면 택배를 수시로 보내야 하는 쇼핑몰에서는 이 박스테이프가 아주 요긴하겠는데요. 

출처 http://www.quirky.com/products/252-Rip-cord-string-packaging-tape

반응형
그리드형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