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외국사진작가

안개가 가득한 루마니아의 숲

by 썬도그 2012. 7. 1.
반응형

보통 오늘 같은 비가 오는 날씨에는 카메라 들고 나가서 사진을 찍을 엄두를 내지 않습니다. 하지만 오늘 같은 날은 드물기 때문에 오히려 카메라를 들고 밖에 나가서 비오는 풍경을 찍으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비오는 풍경을 찍은 사진이 흔하지 않기에 그런 희소성에서 햇빛 쨍한 사진 보다 더 차별성이 있습니다.문제는 비올때 사진을 찍을려면 우의도 있어야 하고 카메라 후드 같은 것도 필요 합니다. 이게 문제죠. 저 또한 그게 없어서 비오는 날 사진 찍고 싶어도 카메라 다칠까봐 찍지 못 합니다. 그럼 이 사진은 어떤가요?

위 사진은 루마이나의 안개낀 숲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Andrei와 Sergju Cosma라는 두 루마니아 형제 사진작가가 촬영한 사진인데요. 비가 온 다음날이나 비온 새벽에 숲에 가면 이런 몽환적인 풍경이 펼쳐집니다. 저도 바지런하면 이런 사진을 찍고 싶은데 항상 아침 잠이 많아서 문제네요. 

이 형제 작가는 많은 작업을 같이 해고 PhotoCosma라는 사이트에 모든 사진을 올리고 있습니다. 

칼러 사진이지만 흑백 느낌이 나네요. 

은하수를 찍은 사진도 있네요. 은하수 본지가 20년이 다 되었네요. 군대에서 보고 본 적이 없어요 장마기간인데 언제 새벽에 일어나서 안개 가득한 숲을 담아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