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소셜 사진공유 서비스 인스타그램의 콘셉트 카메라 본문

사진정보/카메라

소셜 사진공유 서비스 인스타그램의 콘셉트 카메라

썬도그 2012. 5. 10. 10:59
반응형


페이스북을 좋아하고 많이 하지만 사진은 많이 올리지 않습니다. 제가 3G망도 4G망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와이브로를 사용하고 있어서 외부에서는 올레,LG U+, SKT와이파이를 사용하거나 와이브로를 키고 사용합니다. 이러다 보니 바로바로 즉석에서 사진을 올리지는 못하네요. 

이러다 보니 인스타그램도 핀터레스트도 하지 않습니다. 인스터그램은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모바일 사진공유서비스와 SNS기능도 있는 어플로 알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페이스북이 10억달러 한화 약 1조억원에 인수를 하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자극과 영감을 받은 ADR스튜디오의 Antonio De Rosa는 인스타그램 어플 아이콘 모양의 카메라를 콘셉트 다지인 했습니다. 








4.3인치 터치스크린 액정에 16기가 내장 저장 공간과 와이파이와 블루투스로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렌즈가 있어서 3D 사진은 물론 AR(증강현실)앱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QR코드 스캔도 할 수 있습니다. 한개의 LED플래쉬가 있는데 생긴게 기가 막히네요

더 놀라운 것은 폴라로이드 처럼 즉석 인화도 가능합니다. 안에 프린터가 내장 되어 있기 때문이죠. 










그러나 어디까지나 콘셉트 제품이라는거. 따라서 상상속의 제품이라는거.  이거 상용화 하기도 힘들다는거가 문제죠. 하지만 이런 상상이 세상을 변화 시킵니다.

출처 http://www.adr-studio.it/site/?p=399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