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SKY 베가레이서2 출시기념 패밀리락 페스티벌 감성 이벤트 초대 본문

IT/가젯/IT월드

SKY 베가레이서2 출시기념 패밀리락 페스티벌 감성 이벤트 초대

썬도그 2012. 5. 9. 23:33
반응형

5월은 가정의 달이기도 하지만 스마트폰 출시의 달이기도 합니다. 이번 5월에 SKY 베가레이서2와 갤럭시S3, 옵티머스LTE2등 한국의 스마트폰 3강이 격돌할 예정입니다. 이중에서 가장 먼저 치고 나간 곳이 바로 지난 주에 베가레이서의 명성을 이을 베가레이서2를 지난 주에 선보인 펜택입니다.

 

 

배터리 수명증가와 음성인식 동작기능이 돋보이는 베가레이서2


베가레이서는 은근히 소리소문 없이 많이 팔린 폰입니다. 이통3사에서 모두 출시했는데 이통3사의 판매량5위안에 모두 들었던 폰입니다. 총 판매댓수는 170만대 이상으로 펜택 스마트폰의 대표작이죠. 베가레이서2는 그런 전작의 인기 바통을 이을 제품으로 이번에도 이통3사에서 모두 출시될 예정입니다. 

 

주요스펙을 살펴보면 CPU는 1.5GHz 듀얼코어에 디스플레이는 4.8형 HD로 해상도가 1280x720입니다. 기존의 베가레이서보다는 크기가 좀 줄었지만 화면은 더 넓어졌습니다. 그 이유는 네로우 베젤을 사용해서 화면을 폰의 크기에 보다 꽉차게 (액정비율이 70%가 넘음) 만들었습니다. 언젠가는 스마트폰 전면이 모두 디스플레이가 되는 시대가 오겠죠

여느 기능들 보다 가장 눈에 들어오는 하드웨어 향상은 바로 배터리 부분입니다

배터리 조기 퇴근에 대한 짜증을 해결하는 원칩 프로세서와 대용량 배터리


스마트폰의 불만은 배터리 조기퇴근입니다. 일반폰은 한번 충전하면 하루는 가뿐하고 2,3일까지도 가지만 스마트폰은 터치폰에 디스플레이 기능이 강화되고 여러가지 작업을 자주하고 많이 많기기에 완전충전해도 하루를 다 사용하기 힘들 때가 많습니다. 특히 LTE폰은 3G와 4G를 왔다갔다 하기에 더 많은 배터리를 소모하고 이런 이유로 LTE폰들의 고질병은 배터리 조기 퇴근이었습니다.

 

베가레이서2는 통신칩과 애플리에키셔 프로세서(AP)FMF 1개의 칩으로 만든 퀄컴의 원칩 스냅드래곤 S4 프로세서 MSN8960을 사용함으로써 배터리 사용시간을 획기적으로 늘렸습니다. 원칩을 사용함과 동시에 2,02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함으로써 대기시간 245시간, 연속통화 9.5시간, 음악재생 40시간등 배터리 조기퇴근에 대한 불안함을 어느정도 해결했습니다.  또한 처리속도도 향상되었는데요. 3D작업은 1.5배, 어플속도는 1.7배, 웹브라우징은 1.6배로 향상시켰습니다.

모션 인식을 넘어 음성 인식의 시대

 

베가레이서2에는 모션인식 기능과 함께 음성인식을 추가했습니다. 음성인식은 새로운 기술은 아닙니다. 예전 90년대 말에 나온 휴대폰 중에 집!, 회사! 라고 말하면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주는 기술이 있었죠. 10년도 더 된 기술이지만 스마트폰에는 처음 적용되는 기술입니다. 이전 기술보다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사진을 찍을 때 하나 둘 셋, 김치등 특정 단어를 말하면 베가레이서2가 음성을 인식하고 촬영을 합니다. 또한 전화걸기, 메시지 보내기, 인터넷검색, SNS 업데이트등 베가레이서2의 다양한 기능을 음성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펜택 스카이 베가 제품들의 가장 강력한 매력포인트인 플럭스 UX도 1.0에서 1.5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펜텍 스카이 제품 체험할 때 가장 놀랐던 것이 이 미끈한 플럭스UX죠. 펜택 스카이 제품들은 최적화가 잘 된 제품으로 많이 알려졌죠. 다른 부가기능이 추가된 것도 좋지만 플럭스UX의 또 한번의 진화가 너무 기대되네요.

 

베가레이서2는 블랙과 화이트가 동시에 이통3사에서 출격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베가레이서2 http://www.androians.com/vegaracer2/index.asp?menu= 에서 참고 하세요



스카이 베가 컬쳐 프로젝트 팸락 이벤트

펜택에서는 SKY 베가레이서2 출시 기념으로 지산 락 페스티벌이 열리는 지산 포레스트 파크에서 26~27일 1박 2일간 패밀리 락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10대부터 60대 까지 즐길 수 있는 이 팸락 콘서트에 총 2천가구의 초대권을 드립니다. 팬텍 스카이 제품 구매자는 물론 구매자가 아니여도 콘서트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락 페스티벌이나 대형 콘서트들은 특정 세대들만 갑니다. 예를 들어서 한국의 보이밴드나 걸그룹이 나오는 대형 콘서트는 10,20대만 갑니다. 반대로 세시봉 콘서트에는 40대 이상 분들만 갑니다. 그러나 이 팸락 페스티벌은 가족과 소통을 주제로 하기 때문에 10대부터 60대 까지 공감하고 같이 즐길 수 있는 콘서트입니다.

베가 컬쳐 프로젝트의 일환인데요. 이번 팸락 콘서트가 그 3번째 입니다.

 

출연진 들

10대,20대들이 좋아하는 씨스타, 10cm, 크라잉넛

 

10대들이 좋아하는 가수들로는 무한도전에 출연해서 더 큰 인기를 받고 있는 듀오 10cm와 미국 빌보드 K팝 차트 1위에 올랐던 버스커버스커를 따돌리고 8일 1위에 오른 걸그룹 씨스타 10대부터 40대 아니 50대 까지 폭 넓은 팬 층을 가지고 있는 말 달리자라는 청춘의 영원한 울부짖음을 부르는 크라잉넛도 출연합니다

 

20,30대들이 좋아하는 부가킹, , 체리필터

나는 가수다를 통해서 더 많이 알려진 바비 킴 그 독특한 창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한번 바비 킴노래를 들으면 단박에 각인이 됩니다. 바비 킴은 알아도 부가킹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요. 바비 킴이 있던 힙합그룹이 바로 부가킹입니다. 바비킴, 간디, 주비트레인으로 구성된 이 힙합그룹은 바비 킴 1집이 성공한 후 다시 뭉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3명이 뭉쳐야 완전체가 되는 느낌이라서 바비 킴 혼자 보다는 부가킹일때가 더 좋습니다.

이번 팸락에는 넬(Nell)도 출연합니다. 넬 좋아하는 분들 참 많죠. 시끄럽지 않으면서도 자박자박한 음악으로 감성음악의 필이 충만한 그룹인데 4년만에 신곡을 들고 왔습니다.

낭만고양이로 큰 히트를 친, 파워풀한 여성보컬이 일품인 체리필터도 출연합니다. 현재의 20,30대들의 추억을 많이 간직한 그룹들입니다. 

40대 이상인 분들이 좋아할 밴드강산애, 봄여름가을겨울,세시봉

 

흐르는 강물을 거꾸로 오르는 저 연어들 처럼 노래를 들었던 것이 벌써 20년이 넘었네요. 강산애라는 좀 낯선 뮤지션을 접했던게 80년대 후반이었습니다. 할아버지와 수박이라는 노래가 신선했던 것은 80년 당시의 사랑타령 일색인 가요시장에서 독특한 가사가 머리에 팍 박혔습니다.  이 강산애가 밴드 강산애를 이끌고 출전합니다.

여기에 한국에 퓨전쨰즈를 선보여서 88년 큰 인기를 끌었던 봄여름가을겨울 40대 이상 분들이라면 기억하는 세시봉(윤형주, 김세환)의 노래도 들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 실력파 인디밴드인 좋아서 하는 밴드허클베리핀,3호선 버터플라이의 노래도 들을 수 있습니다.

 


베가 패밀리 락 페스티벌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일자

베가 패밀리 락 페스티벌(팸락)에 갈려면 이벤트에 신청해야 합니다. 이벤트는 2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 찾아가GO (간단한 퀴즈 풀고 가족 초대권 받기)


찾아가GO는 팸락에 갈 가족이름과 나이를 입력 하고 참여자의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퀴즈가 나옵니다. 퀴즈는
베가 레이서2의 특징을 물어보는 퀴즈인데요. 상단의 베가레이서2 특징을 적어 놓은 곳을 읽어 봤으면 누구나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2. 초대하GO (SNS와 문자로 초대하고 가족 초대권 박기) 

초대하GO는 문자와 SNS로 이 팸락 이벤트 페이지를 알리면 됩니다. 

무려 2천 가구를 초대하니 당첨확률이 아주 높은 편입니다. 당첨확률을 더 높힐려면 위 이벤트 찾아가GO와 초대하GO를 동시에 참여 하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 : 2012년 5월 7일~ 5월 13
당첨자 발표 : 2012년 5월 16일
경품 : 총 2천가구 (가구당 최대 4인)

출연진 : 10cm, 씨스타, 세시봉(윤형주, 김세환), 넬, 부가킹즈(바비킴), 체리필터, 크라잉넛,

   봄여름가을겨울, 밴드 강산에, 좋아서 하는 밴드, 허클베리핀, 3호선 버터플라이,

 그외 다수  *출연진은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장소 :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일시 : 5월26일~5월27일

 

이벤트 참여는 

http://www.isky.co.kr/etc/event_view.sky?intSeq=fUL3PmuZXVM~I05rRAezI68~&dispNum=&targetPage=1&targetGroup=1&rnum=1 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 스카이 베가 팸락 페스티벌은 5월 26일(토)~27일(일) 1박 2일로 열립니다. 28일이 석가 탄신일이라서 신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1박2일 동안 캠핑를 하는데 식음료도 제공하고 일부인 200여 가족에게는 텐트도 제공합니다. 저도 이벤트 신청했는데 텐트가 없어서 저에게 자비가 베풀어졌으면 합니다. 

1박2일의 꽃은 밤이죠. 밤에는 DJ 이현우와 윤하가 진행하는데 라디오 프로그램도 진행을 합니다. 가족간의 특별한 사연을 준비해서 발표하는 시간도 있고 참석자들에게 푸짐한 상품과 신제품도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팬텍에서 아주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 했습니다. 
스카이베가 컬쳐프로젝트 1,2차 때 참석자에게 많은 양의 신제품을 주었던 것으로 봐서 이번에도 베가 레이서2를 많이 뿌릴 듯 합니다. 

푸르고 싱그러운 가족의 달 5월에 가족들과 1박2일의 SKY 베가 컬쳐프로젝트 3탄인 패밀리 락 페스티벌에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본 글에 소개한 제품은 리뷰용으로, 팬택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