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최대 4명까지 들을 수 있는 아이폰용 스테레오 이어셋 200-MKB001

by 썬도그 2012. 5. 7.
반응형


이어폰은 하나의 세계와 단절하는 자폐의 도구이기도 합니다. 영화 '레인맨'에서 자폐증 환자를 연기한 '더스틴 호프만'은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 소감에서 이어폰을 꽂고 다니는 젊은이들을 질타 했죠.

저 또한 이어폰을 꽂는 행위는 하나의 자폐행위로 보고 있습니다. 전철에서 이어폰을 꽂고 음악을 듣는 사람들은 그 공간에 있지만 그 공간과의 공유를 거부하는 몸짓이죠. 그렇다고 그 이어폰을 꽂고 음악을 듣는 행위 자체를 뭐라고 할 수 없습니다. 지루하게 지내느니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게 더 좋죠

하지만 이어폰을 친구나 연인과 함께 한쪽씩 공유하는 행위는 좀 더 사랑스럽습니다. 그런데 무려 4명과 동시에 같은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제품이 나왔네요

일본의 '산와 다이렉트'는 이어셋 200-MKB001를 선보였습니다.


가운데에는 큰 자석으로 된 케이블홀더가 있습니다. 끈 조절을 할 수 있는 홀더에 끈을 감고 몸에 부착하면 됩니다. 


자석은 강력해서 위와 같이 손가락 사이에 껴도 붙습니다. 

위와 같이 민소매나 얇은 옷을 입고 있어도 옷속에 하나 놓고 반대쪽에 홀더를 놓으면 서로 착 달라 붙습니다. 기존에는 집게 형태로 옷을 찝었는데 이 방식이 더 좋아 보이네요


이어폰 잭은 화장 할 수 있고 두명이서 음악을 동시에 양쪽 귀를 이용해서 들을 수 있으며 최대 4명까지 동시에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워낙 MP3나 스마트폰 보급율이 높아서 저렇게 까지 들을 일은 많지 않겠죠. 또한 연인하고 한쪽 귀를 공유해서 듣는 재미가 좋지. 저렇게 각자 들으면 좀 별로로 보이네요. 이어셋이니 마이크 기능도 기본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무게는 13g, 케이블 홀더는 15g인데 케이블 홀더가 탐나네요. 가격은 2980엔입니다

출처 http://getnews.jp/archives/1978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