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누구가 쉽게 잠수를 즐길 수 있는 1인용 잠수정

by 썬도그 2012. 4. 6.
반응형



물과 별로 친하지가 않습니다. 수영도 못하고요. 그러나 물속에는 들어가 보고 싶습니다. 특히 잠수는 또 다른 우주를 체험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스킨스쿠버가 아무나 하는게 아니죠. 수영 잘해봐야 빨대 달고 물위에서 물 속 들여다 보는 정도겠죠


영국의 SPY EQUIPMENT사는 이런 제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1인용 잠수정입니다. 생긴게 좀 우스꽝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잠수정은 맞습니다. 한번 잠수해서 60분에서 80분까지 물속에 있을 수 있습니다. 산소통만 갈면 더 오래 있을 수도 있겠네요. 이 잠수정은 속도가 1시간에 1.6km 정보 밖에 가지 못할정도로 느립니다. 또한 12미터 정보 밖에 잠수를 못하고요. 그래도 산호초나 물고기와 놀 수 있겠네요. 그거면 됐죠




입에 산소통 물지 않고 고개만 넣으면 되네요. 가격은 19,000달러로 2천1백만원입니다. 가격에 절망을 하게 되네요. 뭐 휴양지에서 랜트장사하면 되겠지만 가격이 그래도 너무 비쌉니다

앞에 손잡이가 있어서 전후 좌우 상하로 움직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좋네요.


출처 http://spymaster.co.u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