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그림을 그리는 초상화가 David Kassan

by 썬도그 2012. 3. 20.
반응형

페이스북 이웃 분 중에 아이패드3 샀다고 좋아하는 글을 올렸던데요. 
아이패드3가 크게 달라진 디자인도 아닌데 크게 인기가 있네요. 아이패드3의 가장 큰 변화는 해상도의 증가입니다.
보다 선명해진 화질이 최대의 장점인데요 이 선명해진 화질을 누구보다 좋아할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아이패드를 캔버스 삼아서 초상화를 그리는 아이패드 초상화가 David Kassan입니다.  


이 화가는 붓도 사용하지만 손가락으로 직접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그림을 그리기도 합니다.  저도 아이패드로 그림을 그려볼까 생각을 해 봤는데 역시나 그림 그리는게 쉬운게 아닙니다.  그가 아이패드로 그린 그림들입니다





이 그림은 그림이 아닌 사진 같아 보이네요


보통 이렇게 그림을 잘 그리면 어떻게 그림을 그리는지 즉 그림실력을 올리는 방법을 묻지 않고 무슨 어플을 썼을까 저 브러쉬는 얼마짜리며 어떤 회사것일까가 궁금하지 않나요?

이 화가는 앱스토어에서 Brushes라는 8달러 짜리 어플과  ArtRage라는 5달러짜리 그림 어플을 이용해서 이용해서 그림을 그리며 저 브러쉬는 Nomad Brush로 24~39달러에 판매하는 브러쉬입니다.

하지만 정작 중요한 것은 돈 주고 살수 없는 저 그림그리는 재능입니다. 그림을 그리는 과정을 녹화한 영상입니다.  



 
놀라운 것은 이 동영상은 2010년에 올라왔고 이 당시는 아이패드2가 아닌 아이패드1만 있던 시절인데 아이패드로 저정도니 아이패드3로 그리면 그림이 아닌 사진을 그리겠는데요. 그의 작품은 
http://davidkassan.com/  에서 더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davidkassa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