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리모콘으로 조정하는 하늘을 나는 슈퍼히어로

by 썬도그 2012. 2. 1.
반응형

올해 최고의 기대영화는 마블코믹스 히어로들이 총출동하는 어벤져스입니다
마블코믹스 소속 히어로들이 총출동하죠

미국산 히어로들의 특징이 있습니다. 모두 초능력 혹은 능력자들이고 스판재질의 쫄쫄이복을 입고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대다수의 히어로들이 하늘을 납니다. 선천적으로 나는 슈퍼맨이 있고 후천적인 방법이나 날것을 타는 방식의 히어로들이 있습니다. 날던 못날던 이 히어로의 국적은 죄다 미국입니다. 

히어로들의 고향 미국, 그 미국의 하늘을 나는 인공 히어로들이 있습니다.





사람 모양의 날것입니다. 리모콘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람 모양을 하고 있는데 이 사람에 히어로 복장을 하고 뉴욕 허드슨 강가를 날게 했습니다

 


 3명의 히어로가 강가를 나는 모습이 마치 영화속 한장면을 보는 것 같네요. 그러고보면 히어로들 대부분은 뉴욕에 사는 것 같네요. 평지도 아니고 대부분 도시 한가운데 삽니다. 

 이 RC슈퍼히어로 키트는 345달러입니다.  무게는 1.4kg 크기는 2미터입니다.
 
출처  http://www.rcsuperhero.com/products.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