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L.A를 스노우 글로브에 담은 황홀한 영상

by 썬도그 2011. 12. 21.
반응형

오늘 잠깐 눈이 내렸습니다. 그러나 어느새 눈은 사라졌습니다.
눈을 좋아하는 사람은 1년내내 눈이 내리길 바라지만  그건 하나의 바람이지 현실이 되면 대재앙입니다.
그럼에도 하늘에서 불규칙하게 내려오는 눈은 사람 마음을 참 달뜨게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불규칙이죠. 그 불규칙을 담은 장난감이 있습니다.
바로 스노우 글로브라는 것이죠.  왜 어렸을떄 둥그런 구슬 모양속에 건물이나 인형이 들어가 있고 반짝이는 은가루가 들어가 있어서 흔들면 하늘에서 눈이 내리듯 은가루가 펄럭이면서 내리는 그 스노우 글로브요.

영화 '아이 오브 비홀더'에서 아주 멋지게 나오고 요즘 코카콜라에서도 스노우 글로브가 살짝 나오던데요.
산타가  스노우 글로브를 이리저리 움직이니까 피아노가 움직이잖아요. 그 피아노 움직이는 것은 영화 '피아니스트의 전설'에서 보였던 시퀀스에요



이 스노우 글로브에 L.A시를 담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프리랜서인 Colin Mika와 Brandon Vedder는 All Cup Up Films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 곳에 진귀한 영상을 올렸습니다
무려 4천장의 사진으로 촬영한 사진을 이어 붙여서  만든 이 영상은 물로 채운 스노우 글로브에 L.A 시내 영상을 카메라로 담았습니다.

 
카메라는 EOS 5D 마크2라는 오두막으로 촬영 했습니다.  

 
야경도 있는데 야경을 보면 빛망울이라는 보케가 별모양으로 보이죠. 이건 렌즈 앞에 별 모양로 잘라낸 흑종이를 대고 찍은건데요. 한땀한땀 정성들인 모습이 역력히 보이네요

 

Snow Globe Los Angeles from All Cut Up Films on Vimeo.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납니다

출처 http://www.allcutupfilm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