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뉴클리어 밤의 파괴력을 가진 아이폰 독 스피커 iNuke Boom

by 썬도그 2011. 12. 9.
반응형

에리카 누나가 가지고 있는 뉴클리어 밤에 버금가는 파괴력을 가진 제품이 있어 화제입니다
제품의 이름은 뉴클리어 밤과 비슷한 
iNuke Boom입니다.

아이라는 영문자가 들어가서 눈치를 채셨겠지만 아이폰 독 스피커입니다.  



전 이 사진 보고 처음에 아이폰이 작은게 나왔나? 생각했는데 아이폰이 작은게 아니라 이 스피커가 큰거더군요
베링거라는 전문가용 오디오 스피커를 만드는 회사가 만들었는데 출력이 무려 1만와트입니다. 상상이 안가네요




가로 2.4미터 세로 1.2미터에 무게는 317kg입니다. 무게 자체도 어마어마 하네요. 양산형은 아니고 한정판매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2012년 CES에서 눈길끌기용으로 내놓을 듯 한데 실물 동영상을 보고 싶을 정도네요

가격은 3만달러로 1대 가격이 3천 4백만원입니다.  저 스피커로 나꼼수에서 에리카 누나의 폭탄선언을 듣고 싶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