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생활을 즐겁고 건강하고 바꿔주는 주사위

by 썬도그 2011. 12. 8.
반응형


인생은 우연의 연속입니다. 우연이 쌓이고 거기에 의미를 부여하면 운명이 되고 인생은 운명이 정해져 있다고 생각되면
삶의 의욕이 떨어지게 됩니다. 어차피 인생 정해져 있는데 뭘 아둥바둥 살어..



인생이 정해져 있고 정해진 길을 간다면 과연 재미가 있고 즐거움이 있을까요?
1박2일 재미의 8할은 복불복입니다. 우연성에서 나오는 재미가 정말 대단하죠. 그래서 우연의 연속인 도박에 사람들이 그렇게 빠지나 봅니다??

여기 아주 신기하고 재미있는 주사위가 있습니다.
Dice for Change라는 이 주사위는 주사위 모양으로 되어 있지만 도트가 찍힌 주사위는 아닙니다. 


Dice for Change는 도트 대신에 다양한 픽토그램이 그려져 있습니다.  각각의 픽토그램은 아주 간단한 행동을 나타냅니다. 
이 
Dice for Change는 3가지가 한세트로 되어 있습니다

에코, 친절, 건강  3종류로 되어 있습니다. 





건강부터 살펴보죠. 건강을 굴리면 여러 픽토그램이 달려 있는데 각각의 픽토그램은
오늘은 계단을 사용하세요. 오늘은 건강한 식사를 하세요. 많이 웃으세요. 오늘은 천천히 움직이세요. 긍정적으로 생각합시다등을 나타냅니다.  이 주사위는 아침에 일어나서 굴리면 아주 효과가 좋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건강주사위를 굴렸는데 계단을 이용하세요라고 나오면 아침 출근길에 에스컬레이터 이용하지 말고 지하철에서 계단을 이용하시면 되겠죠


에코 주사위는 쓰레기를 분리수거하세요, 오늘은 전원 코드를 뽑아 놓으세요.  전기를 끄고 외출하세요. 
오늘은 출퇴근을 자전거로 해보세요. 오늘은 함께 샤워를 하세요(?), 쇼핑백을 챙겨서 쇼핑해보세요.



친절은 오늘은 누군가를 칭찬합시다. 누군가에게 미소를 지어보세요, 누군가를 도와줘보세요, 오늘은 누군가에게 선물을 해보세요, 누군가에게 내가 사랑하고 있다고 말해보세요, 누군가와 포옹해 보세요라고 적혀 있네요

한국적 실정으로는 좀 힘든것들이 있긴 하네요. 한국은 포옹문화가 발달하지 않았잖아요. 
아침에 3개의 친절, 건강, 에코 주사위를 던지고 나온 대로 행동하면 아주 재미있겠네요. 솔직히 한국 실정에 맞지 않는 행동도 있긴 하지만  한국 실정에 맞는 특히 도시형과 농촌형으로 나누던지 아니면  학생용, 직장인용, 부부용으로 세분화 해서 판매해도 재미있을 듯 하네요. 가격은 12유로입니다. 



아이폰 어플도 있으니 어플로 이용해도 됩니다.  http://itunes.apple.com/us/app/ecodice/id410799211?mt=8



출처 : http://www.diceforchang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