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스마트폰과 차열쇠를 링크시킨 켄싱턴 BungeeAir

by 썬도그 2011. 9. 20.
반응형


직장인들에게 있어서 가장 필수적인 것이 뭐가 있을까요? 지갑?  스마트폰?  자동차키?
스마트폰은 사실 필수적적인 제품은 아니죠.  하지만 있으면 참 편리합니다. 

직장인들은 스마트폰을 참 많이 가지고 다닙니다. 워낙 다양한 기능을 할 수 있어서 예전 휴대전화 집이나 사무실에 나두고 왔을때의 충격보다 스마트폰을 집에 두고 왔을때의 충격이 더 큽니다.
 

또한 아침 바쁜 출근시간에  아파트 1층이나 지하 주차장까지 갔는데 차 열쇠를 안가져 왔을때는 식은땀이 나죠.  그렇게 다시 집에 가서 차 열쇠를 바로 찾으면 그나마 다행 어디 있는지 한참 헤매다가 20분이 훌쩍 지나고 결국 지각을 합니다



켄싱턴에서는 이런 직장인들 아니 현대인들의 필수품을 링크시켰습니다.  BungeeAir 무선 보안 링크 제품은 
스마트폰과 차 열쇠가 서로 멀리 떨어지면 서로의 존재를 알려 줍니다.

 

위 영상과 같이 일정거리를 벗어나면 자동차 키에서 스마트폰과 멀어졌다고 알람소리로 알려줍니다. 




반대로 스마트폰으로 자동차 키 위치를 소리로 알 수 있는데  스마트폰에 BungeeAir 어플을 깔고 실행을 시키면 자동차키에 달려 있는 부저가 소리를 냅니다.  


크게 신기한 기능은 아니지만 유용성은 대단하겠는데요. 특히 아침마다 스마트폰과 차 열쇠를 찾느라고 헤매거나 이동을 자동차로 많이 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아이템이네요 

출처 Kensingt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