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아이폰용 집안 감시카메라 iZON 본문

IT/가젯/IT월드

아이폰용 집안 감시카메라 iZON

썬도그 2011. 8. 31. 01:03



워킹맘들은 항상 불안합니다. 집에 아기를 놓고 나오면서 눈물도 많이 흘리죠. 어머니나 친척분 혹은 아기 돌보미 아줌마에게 아기를 맡기고 가는데  회사에서 일하면서 영 일이 안잡히죠.  그럴때 필요한게 바로 iZON입니다.

이 iZON은 아이폰용 악세사리입니다. 



집안의 천장이나 서재 혹은 구석에 붙여 놓으면 집안을 녹화 혹은 모니터링합니다.
자석이 달려 있어서 쉽게 천장에 붙일 수 있는데  천장이나 높은곳에서 촬영한 영상은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서  회사에 있는 엄마의 아이폰으로 영상이 실시간으로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아이 감시용으로도 좋지만 강아지 감시용으로도 좋습니다. 강아지가 출근 후에 집에서 어떤 행동을 하는지 감시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보안용으로 활용이 가능하죠

아이폰에 어플을 설치하면 바로 접속할 수 있는데  실시간으로 집안을 볼 수도 있지만 본 영상을 녹화해서 유튜브 채널에 올릴 수도 있습니다. 



이런 제품이 이전에도 나왔지만 이 제품은 이전 제품들 보다 설치가 보다 쉽고 유연하게 움직 일 수 있는 점이 강점입니다.
가격은 130달러인데요. 워킹맘이나 집에 애완견을 키우는 혹은 방범용으로 활용해도 괜찮을 듯 하네요
그런 방법용은 모션 디텍터 기능은 없고 오디오 디텍터 기능만 있어서 좀 아쉽습니다. 집안 혹은 방안에서 소리가 나면 아이폰으로 알림메세지를 날린다고 하는데 도둑이 소리를 안내면  방법효과가 없는게 아쉽네요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