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원모양의 개인 서재

by 썬도그 2011. 6. 9.
반응형

보통 책을 자기전에 잠시 읽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  자기전에 누워서 책을 들고 보는데 1자로 누우면 바로 잠들기 때문에 고개만 좀 구부려 놓고 배위에 올려놓고 봅니다.  가장 편한 자세인데 장시간 그렇게 책을 보면 목과 등이 아프죠. 그런 자세로 책을 좀 읽다가 스스르 졸리면 바로 잡니다. 

그렇다고 앉아서 책을 읽기에는 왠지 그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되고 장시간 그렇게 읽으면 무릎도 아프더군요.  제가 요즘 무릎이 안좋아서요

 

제가 가장 원하던 자세를 유지해주는 작은 개인서재입니다.
Ifsodoso의 롱 폼 라이브러리라고 하는 이 원형이 개인서재는 푹신한 쿠션과 쉽게 책을 꺼내 볼수 있는 서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명도 달려 있어서 밤에도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좋긴 한데 가격이 9,500달러로 한화로 약 1천만원 정도 합니다. 재벌들이나 살 수 있겠네요
또한 이 제품 배송비만해도 장난이 아니겠네요.  아이디어 상품이긴 한데 실용성은 그닥 없어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