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레저용으로 좋은 안경형 HD 촬영이 가능한 캠코더

by 썬도그 2011. 6. 3.
반응형

미래에는 우리가 보고 듣고 냄새 맡고 촉각을 느낀 모든 정보를 기록할 수 있는 시대가 될것입니다. CCTV처럼 전자장비에 저장이 되고 그 기록을 가지고 분석할 수 있는 시대가 오겠죠. 자동차의 블랙박스처럼 인간을 위한 블랙박스가 나올 것 입니다. 그렇게 되면 범죄가 좀 줄어들까요?  인간을 위한 블랙박스라 제가 생각해도 기발한 세상이 될 듯 합니다.

그런 이유로 억울하게 죽은 사람들이 좀 더 사라졌으면 하네요.  한편으로는 그런 기억을 해킹해서 사생활 침해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우리가 본 모든것을 기록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래 소개하는 제품은 그 시발점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별 특별한 제품은 아닙니다.  기존의 캠코더와 다르게 눈에 쓸수 있는 안경형 HD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캠코더입니다. 
디자인이 약간 촌스러운데 모자나 헬멧을 쓰면 멋지겠네요. 선글라스 형이기에 더 위엄을 느낄 수 있겠네요

 


카메라는 500만화소 카메라에  1280 X 720 HD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최대 30FPS로 AVI로 저장되며 저장크기는 10분에 약 1.4기가를 기록합니다.  약 2시간이면 16기가 정도네요. 요즘 SD카드 가격 많이내려가서 32기가 정도 사서 4시간 정도 촬영하면 되겠네요

 
사진촬영기능도 있어서 4032 X 3024사진과 보이스레코더 기능도 있습니다.

 

 
재생과 일시정지 셔터버튼이 있습니다.  최대 지원하는 카드용량은 32기가 입니다.  

 
전용 파우치도 제공합니다.

 
마이크로 USB로 데이터를 전송하거나 충전이 가능한데 4~5시간 충전하면 약 2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좀 아쉽네요. 안경형이라서 배터리 성능을 늘릴수는 없었을 것 입니다.  가격은 5980엔으로 10만원 미만인데 꽤 괞찮네요. 배터리가 너무나 아쉽네요. 저 같으면 자전거 탈때 저거 쓰고 타면 자전거길 다 녹화되겠네요. 또한 자전거용 블랙박스도 되겠는데요

등산이나 익스트림 레져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을 듯 합니다

 출처 : 탱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