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타고 산 타고/자전거여행기

캠핑카 부럽지 않은 캠핑 자전거

by 썬도그 2011. 4. 23.
반응형

2년전에 캠핑카 전시회장을 가봤는데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고 비싸고 좋은 캠핑카들이 참 많더군요.
미국이야 캠핑카가 보편화 되었지만 아직 한국은 보편화되진 않았죠. 그래도 캠핑카 있으면 훌쩍 떠나고 싶을때 먼곳으로 떠나서 낯선 곳에서 하룻밤 혹은 며칠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생각만해도 짜릿하죠.
문제는 가격이죠.  쉽게 살 수 없는 가격에 부담이 됩니다.
하지만 캠핑 자전거라면 가격 부담은 덜 할 것 입니다.


3바퀴의 이 캠핑 자전거입니다.  이 캠핑자전거는 2008년에  뉴욕에 사는 Kevin Cyr씨가 만들었습니다. 
바퀴가 3개로 입구로 들어가는 발판도 있습니다.

 작은 창문도 있어 바깥 구경도 할 수 있습니다


 
운전대는 2단으로 되어 있습니다.  왜 2단으로 했을까요? 피곤모드인가요?


 
대부분 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아무래도 무게 때문이겠죠. 너무 무거우면 인력으로 가는 자전거 몰기가 힘드니까요.

 실내도 나무로 되어 있습니다

 
생활용품이 보이는데 오래되어 보입니다. 딱 필요한 것만 있는듯 하네요

 
실제 주행모습,  좀 힘들어 보이긴 하네요. 그래도  피곤하면 길가에 새워놓고 잠을 잘수도 있어 좋습니다.

 
중국에서의 주행모습입니다. 중국은 자전거가 흔하죠



이게 콘셉 단계의 그림입니다. 침대는 2층에 있고  거주공간은 1층이네요. TV도 있습니다. 
 





직접 그린 그림입니다. 그림솜씨도 대단하네요

이 캠핑자전거는 다음 작품입니다. 이 자전거는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네요. 저도 이런거 하나 있으면 좋겠네요. 캠핑자전거 몰고 훌쩍 떠나고 싶네요.  

출처 http://www.kevincyr.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