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133

유선 이어폰을 무선으로 만들어주는 샤오미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사용기 유선과 무선 이어폰과 헤드폰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느낀 유선 이어폰, 헤드폰의 장점은 보다 뛰어난 음질과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아서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선 이어폰의 단점은 유선 그 자체가 단점입니다.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면 항상 이어폰 줄이 다른 사람의 가방이나 옷에 엉켜서 귀에서 떨어져 나갑니다. 또한 유선이라서 항상 선 때문에 불편함을 감수해야 합니다. 무선 이어폰이나 무선 헤드폰을 사용해 보지 않은 분들이라면 유선도 크게 만족스럽습니다만 무선을 체험해 본 분들은 무선의 편리함 때문에 다시 유선으로 돌아가기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무선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사려면 돈이 들어갑니다. 무선 제품은 기본적으로 비쌉니다. 그래서 나온 제품이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입니다. 샤오미 블루투스 오디.. 2017. 8. 13.
영화 악녀 액션을 위해 스토리를 짜맞춘 듯한 아쉬운 영화 요즘 한국 영화는 칸 영화제를 이용한 마케팅이 횡행합니다. 칸 영화제에서 수상을 함은 물론 수상을 하지 않고 출품만 해도 칸 영화제 버프를 받고 국내 개봉 전에 칸 영화제 출품을 적극 활용합니다. 영화 가 그렇습니다. 칸 영화제에서 4분간 기립 박수를 받았다고 하지만 칸 영화제는 기본적으로 기립박수를 쉽게 받는 곳입니다. 그럼에도 이 영화에 대한 기대치는 높았습니다. 예고편을 보면 한국에서 보기 어려운 화려한 액션이 가득하더군요. 그러나 영화에 대한 평이 좋지 않았습니다. 액션은 좋은데 스토리가 엉망이라는 소리에 영화관에서 보지 못하고 무료 다운로드 기회로 관람했습니다. 영화가 시작되면 1인칭 시점으로 수 많은 악당을 쌍칼로 난도질을 합니다. 폭력 수위가 아주 높습니다. 그래서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 2017. 8. 13.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고 인공지능이 우울증 판정 정확도가 70%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을 하면 할수록 우울해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아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웃들이 올인 맛있는 음식 사진, 멋진 여행 사진을 보면서 자신의 신세를 한탄하면서 약간의 우울을 느낍니다. 특히 인스타그램을 보다 보면 '행복주식회사 디즈니랜드'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슬픔, 우울, 분노는 전혀 없고 오로지 기쁨, 행복만 가득합니다. 이런 사진들이 기분이 좋을 때는 덩달아 더 좋아질 수 있지만 기분이 우울할 때는 기분을 더 가라앉게 합니다. 그러나 인스타그램의 모든 사진이 행복과 기쁨을 담은 사진들은 아닙니다. 우울한 사진을 올리는 분들도 있죠. 그런데 가끔 우울한 사진, 기분이 가라 앉는 사진을 가끔 올리면 큰 문제가 없지만 줄기차게 올리는 이웃 분들은 나까지 우울에 전염될까 봐 경계하게 됩니.. 2017. 8.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