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알아두면 편리한것들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들의 5가지 행동

by 썬도그 2011. 4. 10.
반응형

새학기가 시작되고 4월이 되면 학교에는 사랑이 피어나기 시작합니다. 3월의 탐색기간을 지나서 4월이 되면 본격적으로 커플들이 탄생하게 됩니다. 이런 사랑이 꽃피는 계절이 4월입니다. 벚꽃 밑에서 얼마나 많은 사랑들을 이야기 할까요?


Things College Girls Have to Stop Doing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들의 5가지 행동 

 

이라는 재미있는 글이 있네요. 무척 공감이 많이 되어 소개하겠습니다





1. 휴대폰 전화기록, 이메일 들여다 보기

휴대폰에 문자 왔다는 메세지가 오면 잽싸게 뺕어서 자기가 먼저 확인하는 여자,  남친 휴대폰 열어서 문자는 물론 전화기록과 전화번호부까지 검색하는 여자, 이메일을 들쳐보면서 다른 여자의 흔적을 찾는 여자들의 행동은 정말 짜증이 납니다.
의부증과 비슷한 이런 모습은 자신 말도 다른 여자와의 관계를 모두 불허하기도 하죠. 

소유욕이 사랑의 일부이긴 하지만 너무 심하면 과욕이 되죠



2. 남자에게 귀엽다라고 말하기


꼬마 아이나 아기에게 귀엽다는 말은 맞는 말입니다. 강아지 고양이등 작고 앙증맞은 것에 귀엽다고 하는것은 좋은 말이지만 다 큰 남자에게 귀엽다고 하는 것은 좋은 말이 아닙니다. 귀엽다는 말을 듣는 대부분의 남자는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저도 귀엽다는 말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돼지도 귀엽고 토끼도 귀엽고 고슴도치 새끼도 귀엽습니다.
하지만 남자는 귀여움이 아닌 멋지다라는 말이 듣기 좋죠

반대로 여자들에게 남자들이 귀엽다라고 하는 말도 그닥 좋은 뜻은 아니죠. 돼지새끼도 귀엽습니다. 귀여움보다는 여자에게 성적매력이 있다는 섹시하다는 말이 좋습니다. 뭐 80년대는 섹시하다는 말을 꺼내는 것도 무례하다는 때가 있었기는 했지만 남자에게는 멋지다. 여자에게는 섹시하다가 가장 좋은 말일듯 하네요




3. 이모티콘 가득한 문자 보내기

여자들은 이모티콘 쓰는것을 무척 좋아 합니다. 이모티콘은 적절하게 사용하면 윤활유 같은  역활을 합니다.
하지만 말과 글로 표현할 수 있는 것도 이모티콘을 활용하는 것은 좀 무례해 보이기도 하죠.
좋은 단어 좋은 문장으로 표현하면 남자들은 더 좋아 합니다.





4. 대학커플중  여학생이 남학생 가족과 너무 긴밀하게 친해지기


대학커플들은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언제든지 헤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보통의 대학커플은 양쪽 부모님에게 소개를 시켜주지 않고 사귈때가 많습니다. 양쪽 부모님 모두가 두 사람의 연인관계를 안다면 아무래도 헤어질 때 좀 문제가 되기도 하죠

따라서 사내커플이나 결혼을 전제로 하는 사귐이 아니라면 서로 가족에게 소개 주지 않는게 좋습니다.
물론 결혼을 결심한 커플이라면 부모님에게 서로 소개시켜주는게 좋죠.  
남학생 집안 사람들과 너무 친하게 지낼려고 하지마세요.  남자쪽에서는 부담스러워 할 수도 있습니다




5. 내가 중요해 그게 중요해

솔직히 위 항목에서 공감가는 것도 있고 공감이 안가는 것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세계공통적인 공감대네요.  여자분들 툭하면 그러죠.  내가 중요해 그게 중요해 말해 봐!

아 돕니다 돌아. 이게 가끔하면 또 몰라요. 그냥 심심하면 말합니다. 싸늘한 표정으로 내가 중요해 그게 중요해라고 말합니다.
이렇게 수시로 남자를 테스트하는 여자들에 남자들은 지칩니다.  꼭 자기를 기준으로 다른 것을 평가할려는 모습은 사람 참 지치게 만듭니다.  여자친구가 물론 가장 중요하죠. 그렇다고 여자친구 때문에 다른 중요한 일도 못하게 하는 것은 헤어짐의 지름길을 안내해 주는 것 입니다.

이 비장의 무기를 가끔 쓰면 좋지만  너무 자주 쓰면 비장의 무기가 아닌 진상의 도구로 보일 수도 있고 그러다가 남자가 
다른 여자를 향해 떠나갈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