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오늘도 지하철에서  음악 듣고 졸다가 내릴 역에서 못 내린 분들이 있을거예요. 
신체에 자명종이 있어서 귀신같이 내린 역에서 내리는 분들도 많겠지만 놓치는 분들도 있겠죠.

음악을 듣다가 졸거나 자버리는 경우 일정을 놓치고 약속을 깜빡하는 경우가 있죠. 
이런 불상사를 막아주는 제품이 나왔습니다.

바로 알람 기능이 있는 이어폰입니다. 

일본의 산코에서는 이 알람기능 이 있는 이어폰을 3월 2일부터 2,980엔에 발매중인데 왜 이런게 필요할까 하는 분들도 분명 계시겠죠. 스마트폰에 알람기능 다 있기에 별 필요 없지만  스마트폰을 모두 가지고 있는것이 아닙니다. 

특히 아이팟 셔플 같은 작은 크기나 mp3플레이어는 이런 기능이 없습니다. 
그런 제품들에게는 아주 좋은 제품이네요

21g으로 초경량인데요. 2~4시간 충전해서 약 1개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은 USB로 합니다.  알람기능 뿐 아니라 
시계, 달력 기능도 있습니다. 



특별한 기능은 아니지만 여러가지 제품에 활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정말 별거 아니지만  음악듣다가 알람 듣고  일정이나 내릴 역에서 내리고 한번 이상 도움 받으면 입소문도 많이 낼 제품이네요.  음질까지 좋다면 잘 팔릴듯 합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windlov2.tistory.com BlogIcon 돌이아빠 2011.03.04 15: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하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2. Favicon of http://simglorious.tistory.com BlogIcon 도플파란 2011.03.04 20: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아이디어 상품이 있다니...ㅎㅎ 괜찮은데요..ㅎㅎ 사실 스마트폰 갖고 있어도.. 깜빡할 수 있는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