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젯

너무 작고 간편한 아이팟 나노 스피커 WALdok

by 썬도그 2011. 2. 17.
반응형

하루종일 피곤에 쩔어서 집에 들어 오면 리모콘 들 힘도 없습니다. 그럴때는 욕조에 몸을 담그고 피곤을 풀고 싶죠. 
몸을 녹이면서 라디오나 아이팟에 들어 있는 음악을 들으면  그 곳이 천국이 될 것 입니다. 하지만 화장실에서 음악을 듣는 것은 쉬운게 아닙니다. 먼저 아이팟 데크를 놓고 스피커를 연결해야 하는데 물이 튀면 제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아이팟 나노는 작습니다. 작다는 매력 하나로 많이 팔리는 제품이죠
디자이너 Kim Hern이 디자인한

WALdok 은 아이팟 나노용 스피커입니다. 그런데  아이팟 나노만큼 크기가 작습니다. 그리고 간편합니다.
위와 같이 화장실 콘센트에 꽂기만 하면 됩니다.


아이팟 나노를 감싸는  디자인은  포그한 엄마품까지 느껴지게 합니다. 밤에 키는 호롱불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하는데 아이디어가 참 기발하죠


보통 이런 혁신적인 디자인이 나오면 콘셉트 제품으로 알고 계시지만 이 제품은 콘셉트 제품은 아닙니다. 
디자이너가 후원과 입찰을 통해서 제품 제작할 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입찰은 최소 10달러 부터 시작했는데 지금 2,100달러까지 올라갔네요 3만달러가 목표라고 합니다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입찰자들은 한정판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후원을 할 수 있는데 최소 59달러를 후원하면  제품 출고때 받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제품 출고 후에 99달러를 주고 살 수 있습니다. 



가격은 99달러가 될 듯 한데요. 가격이 좀 비싼 것 같기도 하지만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쉽게 스피커로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은 그 어떤 제품이 대신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