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뽑기 기계에 인삼이? 별스런 뽑기 기계

by 썬도그 2011. 1. 22.
반응형

뽑기 기계를 무척 좋아합니다.  동전 있으면 항상 하는데  골목에 있는 뽑기기계 발견하면 한번 들여다 보고 갑니다. 뽑을 만한 것이 있나 한번 쓱 보는 습관이 있죠.  평상시에는 자제를 잘 하는데 술만 들어가면 길거리 뽑기 기계에 만원어치를 할 때도 있습니다.

얼마나 좋아하면 롯데월드에 아이들 하고 놀러 갔을 때 가장 재미있던 것이 뽑기 기계였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잘 안합니다. 좀 뽑혀야 또 하고 싶은 생각이 들지 뽑아 올려서 가지고 오는데 대부분 놓치더군요. 장사속이라고 느껴서 요즘은 잘 안하는데  뽑기 안을 들여다 보는 습관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런데 뽑기 기계안이 이상합니다.

뭐지?



이거 인삼아닌가요? 집에 와서 더덕, 도라지를 이미지 검색  해 봤는데 더덕은 아닌것 같고 도라지도 아닌것 같고  인삼 같은데요. 인삼 비싸지 않나요?  어제 마트에서 수삼 세트 보니 비싸지 않더군요. 인삼 안먹어 본지 오래 되어서 가격도 모르겠네요

거북이 들어 있는것, 가재 들어 있는 것은 봤는데 인삼은 첨 봅니다. 살아 있는 생물을 뽑기 기계에 넣는 것은 너무 잔인하죠.  아이들 교육에도 좋지 않고요.  인삼은 특이하면서도  신기합니다.  
뽑을 수 있는 것은 다 넣는 뽑기,  동전 있으면 뽑아 보고 싶기도 하지만 이런 식품들을  뽑기에서 뽑는 것이 꺼림직 하네요. 겨울이니까 좀 낫지만  보관일이 언제인지도 모르고  함부로 먹기도 그렇고요.
아이디어는 좋지만 식품이나 동물들은 넣지 않았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