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니콘 카메라 사고 선물로 받은 꼬마 D7000

by 썬도그 2011. 1. 21.
반응형

니콘 D3100사고 이벤트 선물로 받은 꼬마 D7000입니다. 아주 작고 귀엽죠. 하지만 카메라 기능은 없습니다.





이게 뭘까요?  정답은 아래에 있습니다. 



윈터 페스티벌 증정품인데요. 2008년에 D40살때는 아나로그 시계를 줬어요.  아직 서랍속에 있습니다.
카메라 악세사리 제품으로 좋으면 딱인데  전혀 상관 없는 별책부록을 주니 좀 난감 하더군요.

그 시계에 니콘이라고 찍혀 있어요. ㅋ




이번 이벤트 제품은 USB 4기가 메모리에요. USB메모리 집에 넘치는데 또 받았네요.
뭐 요즘 가장 흔한 사은품이 USB메모리죠. 예전에 열쇠고리 선물 같은것이 되어 버렸네요. 이번 사은품도
좀 그래요.  이런거 말고 핸드스트립 같은거 주면 좋은데 아님 필수로 사야하는 UV필터 가장 싼거로 주면 딱 좋은데  좀 엉뚱한 사은품들이네요. 

뭐 안주는 것 보다 낫지만 이왕 줄려면 카메라 관련 제품이 좋아 보여서요.


렌즈를 돌리면 빠지고  USB슬롯에 끼면 되는데 아무리 꽂아도 띵꽁 소리가 안납니다. 왜 그런가 했습니다.
불량품인가??

알고 봤더니 거꾸로 꽂았네요. NIKKOR 마크가 위로 올라와야 합니다. 그런데 거꾸로 꽂아도 꽂아지네요 ㅠ.ㅠ
흠..  



귀염성 하나만으로 제 열쇠고리에 끼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