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세계적인 동영상 싸이트인 유튜브가 연말을 맞이해서 올 한해 가장 재생이 많이되고 인기가 많았던 동영상 TOP10을 공개했습니다.


http://youtube-global.blogspot.com/2010/12/double-rainbows-annoying-oranges-and.html
에 가시면 타임라인으로 1월 부터 12월까지 인기 있었던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10위  Ken Block's Gymkhana THREE, Part 2; Ultimate Playground; l'Autodrome, France


한편의 자동차 경주 영화보다 더 짜릿하네요. 도로에다가 그림 그려도 되겠습니다. 




9위  Jimmy Surprises Bieber Fan
 

해외에서 저스틴 비버의 인기는 실로 대단하죠. 요즘 변성기가 와서 걱정이라고 하는데요. 비버의 광팬인 꼬마 여자 아이의 귀여운 모습이 그대로 녹여져 있습니다.


8위 THE TWILIGHT SAGA: ECLIPSE - Trailer
 

트와일라잇  : 이클립스 예고편인데 국내에서는 이 영화 흥행에 큰 성공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오늘 해리포터 개봉했는데 보러가야 겠습니다. 



7위  OK Go - This Too Shall Pass - Rube Goldberg Machine version - Official
 

와우! 지져스. 원더플, 환타스틱, 브라보~~~  올해 본 유튜브 뮤직비디오중에서 최고였죠 이 OK Go의 이전 뮤직비디오들도 대박이죠. 
이 복잡한 장치를 루드 골드버그라고 하는데 이걸 롱테이크로 잡았네요. 아이디어 대박입니다.



6위  Yosemitebear Mountain Giant Double Rainbow 1-8-10
 

이 영상은 리액션에 더 끌리네요. 쌍무지개는 어렸을때 자주 봤는데  저 사람은 정말 감수성이 풍부한지
울기까지 하네요.   리액션에 웃음이 나옵니다. 술마신것이 아니라면 이 사람 최고의 감수성을 가진 분이거나 스탕달 신드롬에 걸린 분 같습니다. 자연이 만든 명화,  그 앞에서 카타르시스를 느끼네요


5위  Old Spice | The Man Your Man Could Smell Like
 

몸 냄새 제거제 같은데 뭐라고 하는 지 영~~ 아이디어는 뛰어난 영상이네요




4위  Annoying Orange Wazzup
 

올해 히트한 짜증나는 오렌지입니다. 한마디로 오렌지계의 깝권이죠. 



3위 Greyson Chance Singing Paparazzi


레이디 가가의 파파라치를 부르는 소년인데  소녀들이 뚫어지게 보네요





패러디 영상입니다. 그런데 전주듣고  국내 모 꺽다리 여가수의 노래와 참 비슷하다는 생각이 드는것은 저만 
아니겠죠





1위는 오토튠으로 만든 노래입니다. 오토튠은 만능이죠.  국내 모 아이돌 가수중에 자기 생목보다 오토튠 목소리가 더 잘 어울리는 가수가 있죠. 얼마나 오토튠을 많이 쓰는지 오토튠이 자기 목소리가 되어버린 모습
노래방이 전국민의 예비가수화를 했다면 오토튠은  음치도 가수로 만들어주는 신기의 기계입니다.
그래도 노래 기본은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맞는 말이죠. 박치만 아니면 누구나 다 가수가 될 수 있습니다.



일본 쪽을 보면 일본의 유튜브에 올라온  뮤직비디오 재생수를 보면  9위에  소녀시대가 올라 왔습니다.


전 오! 는 별로던데  일본에서는 인기가 좋네요.  



일본에서 올해 가장 많이 재생한 유튜브 동영상 9위를 한 이 동영상의 주인공은 강아지 BOO입니다.
세계적으로 귀여운강아지로 정평이 나 있죠. 



6위는 미소녀 로봇 HRP - 4C의 동영상입니다.  백댄서는 인간입니다 ㅠ.ㅠ
일본의 로봇기술은 볼 때마다 감탄사가 나오네요





5위는 토끼 만담가  소데스네 아노~~~  



4위는 꿈꾸는 고양이 잠결에 하는 행동이 너무 귀엽네요




2위는  체조 동영상인데  후반부로 갈수록 기예로 바뀝니다.


국내 1위는 뭘까요. 유튜브 코리아에서 아직 발표가 없네요
발표하면 또 소개하겠습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osmikuru.tistory.com BlogIcon 노지 2010.12.15 16: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본 것은 오렌지랑 잠자는 고양이 잠꼬대 밖에 없군요 ㅋㅋㅋ

    중간에 있는 해리포터..가 ㅋㅋㅋ 저도 이번주 토요일에 보러갈건데 기대가 되는군요 ㅎ

    • Favicon of https://photohistory.tistory.com BlogIcon 썬도그 2010.12.15 22: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도 몇개 없어요. 해리포터 방금 보고 왔습니다. 이건 좀 애매한게 초반에는 우와 했늗데 후반부는 좀 지루하더군요

      수염난 해리포터를 견딘다면 추천합니다.

  2. Favicon of http://www.hpprinting.co.kr BlogIcon 해피프린팅 2010.12.15 17: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okgo의 this too shall pass 뮤직비디오는 정말 환상적이죠. 지금봐도 입이 벌어진다고밖에 못하겠네요.
    일본의 동영상들은 일상속의 소소한 소재들이 주로 높은 순위를 차지한 반면 전세계적으로는 광고들이 주로 올라오고 있네요.
    어노잉오렌지도 저 영상만 놓고보면 광고를 패러디 한 것이고.. 소셜미디어로 광고가 죽을것이라는 예견도 있지만 이런걸 보면 아직은 그래도 괜찮구나.. 싶은 생각도 드네요 ^^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