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등산, 여행객에 좋은 우의겸 텐트

by 썬도그 2010. 11. 10.
반응형
ㅎㅎㅎ 이 제품 보자마자 웃었습니다.
있을 수 있고 유용하곘다 그러나 모양새는 좀 그렇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일본에서 나온 우의겸 1인용 텐트입니다. 
날씨가 좋지 않은 지역 비가 왔다가 해가 떴다가 날씨 변화가 심한 곳에서는  가방에서 꺼내서 바로  우의로 입었다가  노숙해야 할 경우
텐트로 쓰면 됩니다


정확하게 어디서 얼마에 파는지는 알 수 없지만 아이디어는 기발하네요
특히 요즉 같이 산행이 많은 계절에 높은 산에 올라갔다가 해가 져서 난감할때 그냥 텐트를 치고 자면 될듯 하네요

뭐 여자친구랑 산행했다가 일부러 산에서 자버리는 만행이 일어 날수도 있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