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아이팟터치를 아이폰으로 바꿔주는 Apple Peel 520

by 썬도그 2010. 9. 26.
반응형
정말 놀랍고 반가운 제품이 외국에서 나왔습니다.
저는 스마트폰을 구매했다가 4만5천원 스마트폰 요금제가 너무 과하다는 생각에 다시 카메라 성능이 좋은 공짜 일반폰으로 돌아 왔습니다.
스마트폰 요즘제 아낀 금액으로 넷북을 살까 합니다

그런데  Apple Peel 520
을 보고 난후 계획이 바뀔것 같습니다.   집에 아이팟터치가 있는데  이 이아팟터치를 아이폰으로 만들어 주는 제품이
바로 Apple Peel 520 입니다.

Apple Peel 520 은 아이팟터치와 아이폰의 다른점은 음성통화와 문자를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이 놀라운 모습에 사기가 아닐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이게 바로  Apple Peel 520 입니다.  http://www.peel520.net/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한 소리지만 아이팟터치는 들어가 있지 않고 케이스 같이 생겼습니다.



케이스 뒷면을 보면  SIM카드를 꽂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배터리가 있습니다.




이렇게 아이팟터치를 쏙 집어 넣으면 됩니다. 


볼륨버튼과 전원버튼도 있습니다.   이게 가능한건지 의심스럽지만 업체는 전세계 발매를 목표로 선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생각해보니 전화나 문자 기능은 추가한다고 해도 카메라기능은 없겠네요. 뭐 아이팟터치 최신기종은 카메라 기능도 있으니
앞으로 아이폰말고 아이팟터치 사고 이 Apple Peel 520 를 장착해서  아이폰처럼 사용해도 되겠네요
그런데 인터넷은  와이파이망만 되나요?  3G망은 안되겠죠?  뭐 그래도 와이파이망이 잘 구축된 도시에서는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가격은 110달러로 10월 4일에 발매할 예정입니다. 국내에서도 수입되었으면 하네요.
수입되기만 하면 꼭 사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