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때리고 까고 부스고 먹고. 괴물입장이 되어보는 게임 eat them!

by 썬도그 2010. 8. 18.
반응형

괴물영화같이 보기 편한 영화가 어디있을까요?
줄거리 거의 다 정혀져 있고 괴물은 나쁜놈. 착한 인간들이 비록 몸은 작고 체구도 작지만 거대한 괴물을 협동정신으로 물리친다는 
권선징악형 스토리와 단순명료한  액션이 보는 사람 입장에서 참 편하게 느껴지게 합니다.

하지만 이런 괴물, 괴수영화는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는 장르죠. 어른들도 좋아하는 분들이 있지만   클로버필드 같이 호기심 자극하는 괴수 영화 아니면 요즘엔 별로더라구요.  그래도 멋진 괴수영화 나오면 보고는 싶습니다.

클로버필드를 보면서 저 괴물입장에서 영화를 담았으면 어땠을까 했습니다.  말이 안되지만  괴수의 눈으로 비춘 인간들의 혼란스러움을 담으면 또 다른 시선이겠다 라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이와 비슷한 생각을 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내가 괴물을 설계해서 괴물을 만들어서 지구를 때려부스고 까고 터트리고 먹고(?) 이단 옆차기를 하는 것 입니다.
내가 만들고 조정하는 괴물들은  지구의 건물과 자동차 공장들을 부습니다. 거기에  사람까지 집어서 먹습니다.

그래서  게임이름이

eat them!



얼마 후 열리는  독일 게임쇼에서 선보일 예정인데 소니PS3로  올 연말에 나올 예정입니다.
정말 요즘같이 덥고 짜증나고 하면  아파트 같은것들 도미노 게임처럼 다 툭툭 건드려서 무너트리고  한강대교 부셔버리고 남산타워 꺽어서  광화문광장에 던져버리고 싶습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