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세계 트림대회 우승자

by 썬도그 2010. 8. 6.
반응형
저는 방귀보다 더 짜증나는게 트림입니다. 자기도 모르게 나오면 어쩔 수 없죠. 입가리고 조용히 하면 어쩔 수 없어요
그런데 대놓고 하는 친구들이 있어요.  얼굴 앞에서 하는 친구들은 정말 패주고 싶습니다.

서양에서는 식사때 트림하면 안된다고 하죠.
나오더라도 조용히 입가리고 해야죠.  

그런데 이런 트림을 대회로 만들었네요. 영국 과학박물관
에서 개최한 세계 트림대회에서  Paul Hunn씨가  110데시벨로 1위를 했습니다.




이건 뭐 용가리 트림이네요. 괴물 음향효과로 써도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