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비디오 카메라를 단 R/C카를 운전하는 아나로그 레이싱게임

by 썬도그 2010. 8. 5.
반응형

레이싱 게임은 인기장르입니다.  그런데 전 이상하게 이 레이싱 게임이 재미없더라구요. 게임은 엄청 좋아해서 물불 안가리고 게임에 빠지지만 이 레이싱 게임은 그닥 흥미가 없네요. 그러나 운전면허를 따고  가속과 감속의 밀땅 매력을 알면서 좀 즐겨 하긴 했지만 운전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다시 흥미가 없습니다.

레이싱 게임은 좀 단순하죠. 그래서 매력적이긴 합니다만 저는 그닥 별로네요. 축구가 재미있는 이유가 간단하기 때문이라고 하죠
독일의 두 청년이 기발한 생각을 합니다.

우리 어렸을 때 하던 핸들 달린 레이싱 게임기와 비슷한 것을 움직이는데  화면이 전자오락의 그 컴퓨터 화면이 아니고  카메라 화면이네요


 Malte Jehmlich 와 Matthes Mikysec 청년이  골판지에  작은 미니 R/C카를 놓고 미니카 위에 작은 무선 카메라를 달고 골판지 트랙위를 신나게 질주합니다.  보통의 R/C카는 사람이 위에서 쳐다보면서 운전하지만  이 두 청년이 만든 게임은  오락실 게임과 같이 게임기에 앉아서 조정을 하네요

참 기발하지 않나요?
전자오락기 조종석과 R/C의  융합을 이끌어 냈네요. 이런 것이 바로  SKT에서 말하는 알파라이징이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