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구글

스팸블로그를 위한 유틸이 따로 있었군요

by 썬도그 2007. 7. 8.
반응형



인터넷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알게 되었는데 스팸블로그를 위한 툴이 있군요
어쩐지 7월달만 포스트를 1100개 정도 올리는게 가능한가 했는데 유틸이 따로 있었다니

스팸 블로그(스플로그), 이젠 대책을 마련하자


란 글을 보니 일목요연하게 잘 써 놓으셨더군요.  구글조차 이 툴에 취약하다고 하니
대단한가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출처 http://blog.naver.com/hallym?Redirect=Log&logNo=90001749657

자동 블로그 포스팅 툴 RSS to Blog  포스트보기

위의 사진에 있는 사람은 이 30만원정도 하는 툴로 2주동안 600달러를 벌었다고 하네요.
뭐 미국이나 전자거래가 가능한 외국이나 가능할것입니다.
미국은 한달지나 바로 정산하고 은행으로 입금해주고 바로 써버리면 끝나지만요.
한국은 핀번호 받는데 한달이상  그리고 DHL로 발송한다고 해도 한달걸리고
(5월달 수익금 DHL로 해도 7월 3일경받음)  또 그 구글수표가 미국 시티은행에서 승인을
받는데 한달정도 애드센스 시작하자마자 1주일만에 100달러를 벌어도  최소3개월 걸립니다.

그 3개월동한 저 툴로 천달러를 벌건 만달러를 벌건 계정 블럭이 3개월안에 당하면 한푼도
못받습니다.  어쩐지 제가 거론한 스팸블로그 말고도 비슷한 모습의 스팸블로그가 많이
보인다고 했는데 다 똑같은 툴로 돌리나봅니다.  30만원정도 내고 직접 구매를 한건지
쩝.. 구글도 휘청거릴정도의 툴이라고 하니
네이버도 저런툴로 돌리는 블로그가 많아지면 검색의 신뢰도가 아주 급감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