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갤럭시S의 비밀무기? 로드 SMS 본문

IT/가젯/IT월드

갤럭시S의 비밀무기? 로드 SMS

썬도그 2010. 7. 16. 10:11
예전에 투명모니터놀이라고 있었죠.  절묘하게 모니터 뒤의 배경의 사진을 찍어서 바탕화면에 올려 놓으면 모니터가 투명이 되는
투명 모니터 놀이.  그것과 비슷한 사진입니다. 하지만 위 사진은 투명모니터 놀이와 다르게 진짜 투명하게 보입니다.

핸드폰 카메라가 뒤배경의 화면을 전면의 액정에 그대로 뿌려주는 모습이죠
삼성 갤럭시S가 해외에서도 조금씩 이슈화 되고 있습니다. 여기저기서 리뷰가 올라오네요.  삼성의 야심작이라고 연일 국내  언론이 띄워주고 있는데  해외에서도 어느정도 어필은 하나 봅니다. 대박이 날지는 모르겠습니다. 지켜봐야겠죠.

삼성 갤럭시S는  삼성이 만든 삼성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마켓을 이용해서 앱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 공지를 보니
드디어 안드로이드 마켓 유료 앱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삼성 앱스토어에 올라온  로드SMS라는 앱은  위와같이  투명한 쿼티 키보드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메신저를 보낼때  핸드폰이 가리고 있는 뒷 배경을 보면서 메세지를 날릴 수 있습니다.  사실 메세지 날릴 때 고개를 푹 숙이고 핸드폰만 들여다 보기에 주변 상황을 보지 못할 때가 많죠. 특히 행사장에서 행사분위기 전달할 때는 더더욱 난감합니다.  그럴 때 유용한 앱이 바로 이 로드SMS입니다.

아쉽게도 80자 이상의 MMS문자는 안됩니다. 나중에 변형된 로드SMS가 나오겠죠.
별거 아닌것 같은 앱이지만  효용성은 높아 보입니다.

출처 Android Community
9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