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얼마 전 하늘을 나는 자동차가 시험운전을 마치고  상용화 채비를 갖추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평상시에는 자동차로 달리다가 활주로에서  도움닫기를 해서 하늘을 나는 비행기가 되는 날으는 자동차에 이를 재미있는 플라잉카가 나올 듯 합니다.

DARPA(국방 고등 연구 기획청)의 의뢰로 텍사스주에 있는 AVX 항공기제작사에서 개발중인 플라잉카는  헬리콥터와 자동차가 합체된 모습입니다.  평상시에는 미군의 험비차량처럼 4명이 동승해서 주행을 하다가   프로펠러 두개를 펴서  수직이륙할 수 있는 헬리콥터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최대 항속거리 400km 최고 시속 128km  최대적재량 450kg의 이 플라잉카는  변신하는데 60초가 걸립니다.
이 플라잉카가 미군에 보급된다면 미군은 더 무시무시해지겠네요

또한 이 군용 기술이 민간인들도 활용하게 되면 또 다른 교통혁명이 되겠는데요.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lmpeter.tistory.com BlogIcon 아이엠피터 2010.07.14 11: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진짜 저런 교통 수단 하나만 있어도 지방에서 살면서
    출퇴근 할 수 있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2. Favicon of http://pavlo.kr BlogIcon PAVLO Manager 2010.07.14 12: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며칠 전 뉴스 기사를 보니 승용차와 비행기의 결합체도 개발중에 있어서
    1년뒤 판매가 된다고 하던데요..^^ 하늘을 나는 자동차 시대가 실현되는 걸까요? ^^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