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명화를 이용한 삼성의 기발한 3D TV광고

by 썬도그 2010. 6. 15.
반응형

무슨 이유일까요?
한국의 유명가전회사들의 해외광고는 기발함을 넘어서 센세이션하기 까지 합니다.
그러나 그 유명 가전회사들의 국내광고는  유명 연예인 나오는 정말 유니크하지 못하고 평범한 광고를 만들어서 광고합니다
그게 한국정서라서 그런것일까요?

삼성의 해외광고는 재미있는게 많습니다.  명화를 이용한 3D TV광고입니다.

유명명화를 이용한 광고는 LG전자에서 먼저 했었죠. 그런데 이게 더 재미있네요. 진주귀걸이의 소녀가 일촉측발의 순간이었군요



제빵회사광고인데  빵을 태워 죽였네요. ㅠ.ㅠ 영화  플래툰의 현을 위한 아다지오가 절묘하게 상황을 묘사합니다.

이 광고는 좀 잔혹해 보이지만 운전중에 통화하지 말라는 메세지를 담고 있습니다. 운전중인것 알면서 통화 오래하는것도 공범입니다.





페덱스의 광고는 정말 기발한게 많아요. 남미에서 북미로 바로 배달해 준다는 메세지가 아주 강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