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키보드, 마우스에 있는 세균과 먼지제거제 Cyber Clean

by 썬도그 2010. 6. 10.
반응형
2년전에 Cyber Clean 이라는 제품을 소개해드린적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키보드 마우스 리모콘 카메라 장난감등등 우리주변에 있는 많은 제품들에 묻어있는 먼지및 세균을 제거해 줍니다


세균을 제거해주는지는 모르겠으나 키보드 속에 숨어있는 먼지를 제거해준다는 말에 솔깃했습니다.
저는 키보드위에 키보드스킨을 입히면 손이 미끌려서 짜증이 납니다. 그래서 스킨을 걷어내고 사용하는데  스킨없이 쓰다보니 머리카락 과자부스러기 먼지 등등 각종  작은 쓰레기들이 서식합니다.

1년에 한번 키보드 목욕을 시켜주는데 먼지가 엄청나와서 놀란적이 있네요. 요즘은 청소안하고 키보드를 바꿔버립니다.
그래도 저 Cyber Clean  나오면 하나 사야겠다고 벼르고 있었습니다.

얼마전 개최된 WIS(월드IT쇼)에서  이 제품을 우연히 봤습니다. 나갈려고 하는데  이 제품을 팔더군요. 이름은 생각안나고 어~~
하면서 계속 쳐다 봤습니다.




그리고 하나  업어 왔습니다. 병에 든것은 가격이 6천원입니다. 할인가격이니 대략 9천원에 살수 있을듯 합니다.


이 제품은 스위스 제품인데 세균과 먼지를 동시에 제거합니다.  먼지는 걸레처럼 빠느넥 아닌 저 Cyber Clean이 쏙쏙 다 먹어 버립니다. 세균먼지를 먹으면서 색깔이 탁한색으로 변합니다. 약 100번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처음엔 이런 녹색괴물입니다. 나중에는 탁해지겠죠. 완죤 시커멓게 변하면 버릴 생각입니다.
뚜껑을 열면 시큼한 냄새가 납니다. 알콜 냄새 같기도 하구요. 만지면 촉촉합니다.  보관할때는 꼭 뚜껑을 닫아달라고 하네요. 아마 건조해지면 안되나 봅니다.



사용방법을 몰라 끄냥 쫙 펴서 키보드를 덮었습니다. ㅠ.ㅠ


몇번 시도하다가 사용 동영상을 봤습니다.


아후! 이런 멍청한 이거 뭉쳐서 꾹 누르는 거였네요

이렇게 키보드 모양이 찍혀야 합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머리카락 두가닥이 붙어서 나왔습니다.  더러운 키보드가 아니라서 많이 나오지는 않네요.

이 제품은 가전제품이나 자주 만지는 물건 혹은  청소하기 어려운 굴곡이 많은 제품들을 청소할때 좋습니다.
DSLR청소용으로도 좋네요. 다만  모바일기기의 충전커넥터나 데이터케이블 꽂는곳에  저걸 우겨넣어서 빠져 나오지 않게 되는 경우가 있으니  커넥터는 청소하지 말라고 하네요. 

슈렉같은 사이버클린.  만지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