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실시간 중계를 할 수 있는 CEREVO CAM 라이브!

by 썬도그 2010. 5. 20.
반응형

많은 컴팩트 카메라들이 USB케이블이나 메모리카드리더기에 메모리카드를 꽂아서 데이터를 전송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의 컴팩트 카메라들은 그런 구차스러운 과정 필요없이  무선으로 PC로 데이터를 전송하거나 직접  온라인 웹하드로 사진을 전송하는 카메라들이 나왔습니다.

즉 카페에서 친구얼굴을 찍은 사진을  근처  와이파이를 이용해서 올리는 것이죠.  
일본의  CEREVO CAM 은 소셜 카메라로 와이파이나 3G망을 이용해서  사진과 동영상을 직접 올렸습니다. 그런데 이 
CEREVO CAM이 CEREVO CAM 라이브!라는 이름과 함께  라이브 중계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CIF(352 X 288) 의 비디오 포멧으로 완충한 상태에서 약 2시간 동안 실시간 중계서비스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가 놀라운것은 PC같은 장비를 통하지 않고 바로 전송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런데 걱정인데 그렇게 3G망을 이용해서 중계하면  무선데이터요금 엄청나올듯 한데요.  일본은 무선인터넷 강국이기에 정액제가 있겠죠.

HD 720P 화질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유튜브에 올릴 수 있습니다.


900만 화소에 와이파이 802.11n, 3G를 지원하며 마이크로 SD슬롯이 제공되며 2.4인치 LCD액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놀랍게도 216달러로 저렴합니다. 동영상 찍는거 무척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동영상 일기를 써도 좋을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