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차세대 아이팟터치는 카메라가 달린다?

by 썬도그 2010. 5. 20.
반응형
올여름 세상에 소개될 아이폰 4GS로 추정되는  제품이 베트남의 한 블로거가 공개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또 그 베트남블로거가  아이팟터치를 공개했습니다. 


생긴것은  이전 아이팟터치와 비슷합니다. 64G가 눈에 들어오네요


가장 달라진 것은  뒤에 구멍이 하나 생겼는데 



이게 바로 카메라 입니다. 200만화소짜리 카메라가 달려 있는데  아이팟터치가 이제는 카메라가 될듯 하네요.
사실 아이팟터치 유저로써 녹음기능이나 카메라 기능은 정말 아쉬웠습니다. 전화는 안걸더라도 카메라와  녹음기능은 참 바라던 모습인데  
이  아이팟터치 유출 사진이 루머가 아닌 사실이 되면 정말 좋겠네요



Tinhte 라는 베트남 블로거  참 능력 대단하네요. 동남아에서는 저렇게  유명 IT제품들이 출시전에 암거래된다고 하는데  이 블로거 어떻게 저걸 구했을까요. 이 제품이 진짜일지 가짜일지는 아직 모릅니다.  올 여름  잡스가 들고 나오는 제품을 보면 진실인지 거짓인지 판별되겠죠

혹시  스티븐 잡스 아들 아닐까요?ㅎㅎ





출처 Tinh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