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실물크기의 에반게리온 초호기 일본놀이공원에 등장예정 본문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실물크기의 에반게리온 초호기 일본놀이공원에 등장예정

썬도그 2010. 5. 14. 11:19

일본은 로봇강국이죠.  로봇제조기술의 강국이기도 하지만 이런 로봇열풍의 바탕은 일본 애니가 큰 역활을 한것도 있습니다.
일본의 로봇들이 대부분 사람과 닮은 휴머노이드가 많은 이유가 바로 아톰때문이라고 하죠. 

일본의 로봇만화는 정말 재미있는게 많습니다.  30.40대가 보고 자란 마징가Z, 그랜다이저, 그레이트마징자가  모두 일본만화입니다. 지금 20.30대가 보고 자란  에반게리온도  일본만화이구요.   일본만화의 특징인 섬세한 스토리라인과 메카닉물이 만나 거대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실물크기의 건담이 작년  일본의 오다이바에 세워졌고  실물크기의 철인28호가  교토에 세워졌었습니다.
그리고 90년대 히트 만화였던  에반게리온의 초호기 일본의 한 놀이공원에 세워질 계획입니다.

5월 26일 일본에서 발매예정인 블루레이 DVD판  에반게리온 극장판 파의 예약이 벌써 80만장이 넘어서고 있습니다.
에반게리온은  기존의 메카닉 로봇물과 다르게  로봇이라고 하기에도 생물체라고 하기에도 애매한 괴물같은 로봇을 만들었습니다. 그 에반게리온의 사실성 있는 로봇묘사와 설득력있는  이야기는  많은 팬을 만들었습니다.

이 에반게리온이 올 7월 후지산 기슭에 있는  휴지큐 하이랜드에  실물크기로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정확한 오픈일은 7월 23일 이고  주인공인 신지가 처음으로 에바를 만난 제7 격납고를 재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생각나네요
신지가  에반게리온과 처음 만나던 장면이요. 

이 에반게리온 초호기 실물크기는 물론 콕피드나  에반게리온 세계를 느낄 수 있는 여러가지 전시물도 함께 전시될 예정입니다.
물론 테마파크니 에반게리온 관련 포스터나 DVD 장난감 피규어등도 함꼐 판매할 예정이구요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fujiq.jp/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물크기의 에반게리온이라  또 한번의 이미지 충격이 다가오겠네요. 그나저나 우리나라는  로봇태권V 실물크기 전시한다던 송도의 로봇테마파크는 만들어지고 있나요?  금융위기로 연기되었나요.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