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풀빵기계 닮은 미니도너츠 공장으로 집에서 도너츠를 해먹자

by 썬도그 2010. 5. 13.
반응형
길거리에서 파는 와풀이나 풀빵 정말 맛있죠. 다만 입이 심심할때는 좋은데  그걸 한끼 해결할려고 너무 많이 주서먹으면 속이 부글부글 거립니다.  그래서 전 많이 못먹어요.

그러나 풀빵기계로 다양한 풀빵을 만들지만 도너츠 만드는것은  못봤어요. 기름에 튀겨야 해서 그런가요?
이 미니도너츠 공장이라는 제품은 집에서 도너츠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미니 와풀기계같이 생겼는데  반죽을 넣고  5분에서 6분정도 열을 가하면 맛난 도너츠가 완성됩니다. 정말 쉽죠.
다만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  도너츠 맛과 다를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혹시 모양은 도너츠고 맛은 풀빵맛?




동영상을 보니 완죤 이거 와풀기계네요. ㅎㅎ 인터넷 쇼핑몰에서 미니 와풀기계 가정용으로 나온것 있던데 그거랑 비슷하네요. 다만 모양이 도너츠 모양이라는게 좀 다르죠. 빵이 골고로 익을려면  가운데 구멍이 있는 도너츠 모양이 좋긴 하죠. 실제로 도너츠가 구멍이 있는 이유가 가운데가 안 익는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서라잖아요.


여러가지 자신만의 도너츠를 만들수도 있겠습니다. 저 반죽에 문어잘라서 넣으면 타코야키 도너츠가 되겠네요
ThinkGeek 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은 20달러 무척 쌉니다.  구매를 하면 요리법도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판매하면 하나 사보고 싶네요. 아이들 배고플때 즉석에서 도너츠 만들어서 줘도 되구요. 뭐  미니와풀기계도 괜찮겠지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