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원어데이 한시간 특가에서 산 자전거 스피커

by 썬도그 2010. 5. 4.
반응형
제 블로그 오른쪽에는  원어데이의 한시간 특가 위젯이 있습니다.
가격이 무척 싼 편인데  제 위젯을 통해서 물건 구매를 하면  판매금액의 1%에서 2%가 저에게  돌아 옵니다.
그러나 한달 넘게 붙여 놓고 있지만  수익은 꼴랑 2천원 정도입니다. 수익도 좋지 않고  뜯어낼까 하다가 간혹  제가 사고픈 물건들이 보입니다. 

그래서  제 위젯을 통해서 제가 구매한 물건이 생겼습니다. 내 위젯을 통해 내가 구매하면 2% 깍아주나? 했지만 그건 아니네요 ㅠ.ㅠ
제가 구매한 물건은  바로 바이크스피커입니다. 

요즘 자전거 타고 안양천 나가면 음악을 들으면서 라이딩 하는 분들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음악에 민감해서 제가 듣는 음악이 아닌 다른 음악이 나오면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특히 산에서 라디오나 뽕짝 틀어 놓고 등산하는 분들 혐오스럽게 봅니다.  산은 우리만 있는게 아닌 산짐승들이 있는데  좀 무례한 모습이죠

그러나 자전거는 좀 낫긴 합니다. 음악이 들려도 반대편이면 훅 지나가고 같은 방향이라고  따라잡거나 좀 늦게 가면 안들리니까요
그렇다고 자전거 타면서 스피커로 음악 듣는거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왜 샀냐구요?

제가 산 이유는 스피커가 아닌 수납공간때문입니다.
저 수납공간 이 맘에 들더군요.   자전거 여름에 탈때면  좀 불편합니다. 핸드폰하고 카메라 지갑은 꼭 챙겨서 타는데  주머니에 넣고 탈 수 가 없어서 작은 가방  어깨에 걸치고 탑니다. 그러나 바로 땀차죠.  그래서 자전거 수납가방 하나 살려고 했는데 가격도 비싸지 않고  스피커(많이 들을 생각은 없지만) 기능까지 있어서 참 좋더군요.

수납공간이 작은것도 있고 큰것도 있습니다.


제가 산 제품은 이 C-2.XTREME-2504B
입니다. 색깔은 투박하죠. 나이들수록  무채색이 좋아지니다.  젊은 분들은 스피커에 색이 들어간 것이 좋겠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작은 배터리 케이스가 있고 벨크로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작은 오디오잭이 나와있는데  건전지(별매) AA 두개를 넣고 
아이팟 터치를 연결했더니 빵빠한 소리가 나옵니다.


위는 매쉬형 스피커 보호천이 있구요.





이걸 고른 이유는 안과 밖에  그물형 수납공간이 많다는 것 입니다. 수납공간은 똑딱이 디카 한개와 핸드폰 MP3플레이어등을 충분히 넣을수 있습니다. 다만 중간에  칸막이 하나를 달수 있었으면 좋을듯 한데 아쉽게도 그건 없습니다. 없으면 카메라 가방 벨크로로 된 칸막이 하나  넣어봐야 겠네요



외부에도 그물형 수납공간과  주머니가 있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살때 고민했던것은  탈부착이 쉬워야 한다는 것 입니다.
제 자전거  주차는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하는데  이 자전거 스피커 붙여 놓고  집으로 올라갔다가는 누가 훔쳐가겠죠.
그래서 쉽게 붙이고 뗄수 있어야 하는데  벨크로로 쉽게 붙이고 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벭크로는 세로 두개 가로 하나 입니다.


이 건전지 가격 요즘에 4천원 넘습니다.  엄청 비싼데  충전지를 이용해서 사용해 봐야 겠습니다. 




오늘 밤에라도 이거 달고 달려 봐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