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구글

저도 첫 애드센스 구글수표를 오늘 받았습니다.

by 썬도그 2007. 7. 4.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글 수표 다 받았는데 저만 안와서 DHL직원과 통화하고 구글쪽에 메일도 보냈는데
오늘 받았습니다.  구글쪽에서는 보냈다고 나오고 송장번호도 안떠서 약간 조마조마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에 송장번호 떠서 DHL홈피가서 조회해보니  국내도착후 배송지로 배달됐다고
나오네요. 

DHL직원에게 건내받고 보낸 주소지를 보니  구글 본사인 시애틀이 아니고(핀번호는 구글본사
에서 왔음) 아일랜드 더블린이네요.  돈은 거기서 보내네요.  아일랜드를 출발해서 독일경유
하고 홍콩을 경유해서 2틀만에 한국에 도착하네요

애드센스 시작한지는 4월말이고 첫 100달러 돌파는 5월초였습니다.  그리고 5월말까지 해서
DHL 대금 24달러 제외하고 479.23달러입니다.

이러저리 환전정보 알아봤는데 기업은행이 젤 싼것 같군요. 하지만 국민은행이 주거래은행이라
내일 국민은행에서 환전할 생각입니다.   그동안 올블로그 이달의 블로그 2주동안 1등도 하고
여러가지로 해서 많은 금액을 받게 되었네요.

그런데 환전을 할려고 하니 때마침  환률이 바닥을 치네요. 920을 예상했는데 확인해보니 909원이네요
후~~~~ 

그래서 생각한게 달러상태로 묻어두는게 좋을것 같아 내일 국민은행 외환적립식통장 개설할려고
합니다. 환률변동이 심해서 그냥 무던하게 묻어두는게 좋을것 같네요.

이 블로그 혼자 운영하게 아니고 친구랑 둘이 운영을 하다가 이젠 혼자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친구도 따로 운영하기로 했구요. 

운영하면서 돈에 환장한 놈이라는 소리도 듣고  악성덧글도 많기도 했구요.
속도 상한적도 있지만  돈때문에 이 곳을 운영하는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 금적적인 보상이
글쓰는데 원동력이 되는것은 인정합니다 . 포스트를 쓰더라도 더 정성을 들여서 쓰게 되구요.
뭐 읽는 분들마다 판단은 다르겠지만요.

이곳에서 많은 의견들과 정보들을 들을수 있어서 좋았구요. 내가 잘못생각하고 다른의견들을
교환할수 있어서 좋군요.  


내일 환전하고 다시 글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