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DSLR카메라나 컴팩트 디카 보통 어떻게들 보관하시나요?  카메라 가방에  넣거나 케이스에 넣고 보관하지죠?
혹시 뽀대난다고 거실한켠에 디스플레이용으로 사용하는 분들 계시나요?

그런 디스플레이용으로 사용하는 분들이나 저 같이 카메라가방에 넣고 보관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제품인 카메라맨이 나왔습니다.
이 카메라맨은  렌즈캡에 여러가지 표정의 얼굴이 그려져 있고   몸과 팔 다리는 삼각대 꽂는 나사구멍에 달면 카메라가 카메라맨이라는 인형으로 변신하는 아주 재미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은  렌즈캡과 몸통과  다리가 있는 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치 방법도 간단하구요.  렌즈캡 이거 참 문제많죠.
저도 이 렌즈캡 두개나 잃어 버렸는데요.  한번은 강원도 여행갔을때 주머니에서 빠졌나 봅니다. 또 한번은 종로 출사갔다가 어디서 잃어 버렸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먼지 막는다고 사진찍고 닫아놓고는 하는데 이렇게 수시로 열고 닫고 하다 보면  꼭 분실하게 되더라구요

특히 급하게 사진을 찍기 위해서 뷰파인더를 들여다 봤는데 껌껌한 모습. 화들짝 놀라 렌즈캡을 떼고 사진을 찍은후에 렌즈캡을 아무곳이나 내팽겨쳐서 분실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이렇게 다양한 100개의 카메라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 하나 재미있는것은 이 제품은  랜덤발송이기 때문에 뭐가 올지 모릅니다.
이 카메라맨은 팬탁스에서 만들었는데요. 가끔 팬탁스는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로 깜짝 깜짝 놀라게 하네요. 참고로 52mm렌즈만 사용가능합니다. 

1개에 2914엔이나 합니다. 무척 비싸네요.  
제품 구입처는  http://shop.pentax.jp/shop/goods/goods.aspx?goods=39895 입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